본문 바로가기

SNS 브랜딩 사례

(21) - 소셜청년 이대환 - 보리 김은진의 도예 이야기

http://cafe.daum.net/imkimeunjin




 1.소개및 설명

보리를 테마로 독창적인 도예 조형을 창조하고 있는 도예가입니다.

- 제31회 국제공모 전일미술대전 전일예술상(일본 도쿄, 2003)

- 전국 전통현대공예대전 금상(2004)

- 경남 미술대전 대상(2004)

- 마산미술인상(2006)

- 대한민국 미술전람회 부산 대상(2008)

- 대한민국 글로벌미술대전 우수상(2008)

- 대구경북미술대전 대상(2009)

- 제5회 국제공모 국제종합예술대전 최우수상(2009)

- 올해의 예술인상(2009)



2.의견

보리를 테마로 한 김은진의 도예이야기 페이스북은 국내외 적인 많은 수상을 한 경력과 작품성을 기반으로 소셜세일즈를 진행하는 곳이다. 소셜세일즈에 있어서

도자기의 포장과 배송과정에 파손이 문제이지만 최근에 분재나 자기 등의 포장기

술의 발전으로 큰 장애요소는 없고 가격과 제품에 수요를 맞춘다면 앞으로 가능성

이 있는 페이스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