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S 커머스 사례

(21) -소셜청년 이대환- 위메이크 프라이스

                 위메이크 프라이스



[ 에버랜드 자유 이용권 하루 15억 판매로 소셜커머스 이름을 알린 곳 ]

1. www.wemakeprice.com

2. 회사소개

소셜커머스 위메프의 특징은 하루 2가지 상품을 30분마다 번갈아가며 판매하고

20분마다 이벤트를 진행하여 상품 구매자들에게 포인트를 지급하는 것이다.


 

3. 사례

판매 상품은 외식업보다 티켓이나 일반 상품에 치중하는 편이며

유일하게 한 주의 판매 상품이 블라인드딜이라는 형태로 미리 공개되어

미리 구매하기를 통해 상품이 공개되기 전에 먼저 살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오픈 첫날 판매 상품으로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을 50% 할인된

반값인 1만 4900원에 판매하여 하루 매출 15억 원을 달성하였다.

<글출처 - sns 파워마케팅>



4. 나의 의견

현재 위메프는 소셜 데크 기능이 없다.

즉, 페이스북에 퍼가서 친구들에게 알리고 싶어도 그 부분에 대한 기능이 미탑재 상태.

따라서 이것은 완벽한 소셜화가 되지 않은 상황이라고 볼 수 있고 빨리 위메프가 개선해야 할 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