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셜청년의 여행이야기

[당산역_이도공감_휘트니스] 당산역 5번출구에 위치한 명품 휘트니스 클럽 강추! -소셜청년 이대환-


 당산역 5번출구에 위치한 명품 휘트니스 

클럽 강추!





얼마전에 등록해서 직접 다니고 있는 '이도 공감' 이라는 휘트니스 클럽입니다.


이도 공감은 현재 총 3군데에 위치해 있다네요~! 본점이 제기동역에 위치해 있고, 


흑석역 근처에 하나 있고, 당산역에 이렇게 3개가 있다네요~! 


흑석역은 잘 모르겠는데 제기동역에는 스크린골프도 있다네요! ㅎㅎ


저는 당산역으로 다니고 있는데 요렇게 당산역 5번출구 국민건강보험 건물 B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참 찾기 쉽죠잉~~!ㅎㅎ







이도 공감에 딱 들어가면 이렇게 카운터가 보입니다.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 시설은 거의 다 


새것입니다. 디자인도 깔끔하고 벌써 많은 사람들이 등록해서 운동을 하고 있더라구요^^


이도 공감이 예전부터 유명한 휘트니스였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잘 찾았지 뭐예요 ~~!










내부에 운동사진은 이렇게 진열 되어 있습니다! 


남성분도 많고 여성분도 많아요~! 무엇보다 중간중간에 요가나 스피닝 수업이 있는데 등록하셔서


하시면 운동에 대한 재미와 효과를 더욱 크게 보실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입구 바로 앞쪽에 이렇게 찜질방이 준비 되어 있고요~ 오른쪽에 보시면 수건하고 옷 대여 해줍니다.


물론 당연히 무료이지요^^ ㅎㅎ







이건 개인락커룸 사진입니다. 운동할 때 매번 느끼는 건데 정말 개인 락커 없으면 불편하더라고요!


많은 분들도 세면도구 및 샤워타올을 이렇게 걸어놓고 다니시는데 저도 이참에 등록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역시 있으니까 편하더라고요 ㅎㅎ









저번에는 요가하는 모습을 봤는데 오늘은 스피닝 수업을 하고 계시더라고요 ㅎㅎ


음악에 맞춰 자전거를 타면서 몸을 이리저리 흔들면서 하는데 재밌어 보이더라고요^^ 


운동도 엄청 되겠더라고요~~~!!







여기가 요가하는 공간입니다. 휘트니스 전체공간은 어림잡아 평수는 100평을 좀 넘는것 같아요~! 


실평수는 저도 몰라요. 그냥 제 생각입니다 ㅎㅎ 저도 그저 회원일 뿐이라서요^^







이렇게 여기저기 곳곳에 수업 시간표가 있어요! 


이것 참고하시고 생각있으신 것 등록하셔서 운동하시면 좋아요~!


이도 공감은 1:1 트레이너 관리를 원칙으로 하고 있는데요! 


트레이너에게 이야기하여 시간을 미리 잡아두시면 트레이너에게 지도를 받으면서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트레이너들도 친절히 가르쳐 주니 부담없이 얘기하세요^^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6가 298번지 지하1층


문의 : 02 - 2633 - 96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