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S 마케팅 사례

(14) - 소셜청년 이대환 - 제주 올레길

http://www.facebook.com/wall


1.소개밀 설명

제주 올레길을 사랑하시는분들을 위한 페이지


2.의견

요즈음 걷는 운동이 보편화 되었고 특히 흙과 친해지려는 도시민의 소구에 맞추

어 제주도에서 기존 관광코스에서 새롭게 걸으면서 자연을 접할 수 있는 아이템

개발로 큰 호응을 얻는 제품이다. 특히 제주올레의 성공으로 인하여 우리나라

지자체에서 많은 벤치마킹을 하여 수많은 올레길이 개발하는데 일조하였다. 아

름다운 제주의 자연경관을 한눈에 볼 수 있게 하는 페이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