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S 마케팅 사례

(15) - 소셜청년 이대환 - sk 텔레콤




1.소개및 설명

B2C 사업으로 SK 텔레콤은 고품질의 이동전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국내 대표 이동통신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SK 텔레콤은 고객의 개개인의 다양한 생활패턴과 그에 따른 요구에

부합할 수 있도록 고객 맞춤형의 서비스에 개발과 출시에 주력하고 있으며

이는 SK 텔레콤 멤버쉽 프로그램을 통해 최상의 상품과 소비스로 표현되어

지고 있습니다. 1996 이래 고객 만족도 1위라는 성과를 잘 나타내고 있습니다.

2.의견/SK Telecom

SK Telecom 기업페이스북으로 7,912명에 회원으로 구성되어있고, SK브로드밴 드, SK world와 가능성프로젝트를 통하여 고객들에 작은 아이디어가 모아서 더

큰 가능성을 만들어 나가는 소셜프로젝트 켐페인이 돋보인다. 특히 홍보 및 광고

동영상 제공이 잘 구축되어 있어서 소비자로 하여금 전체적인 이미지를 쉽게 알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