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S 커머스 사례

(31) -소셜청년 이대환- 이야조아 소셜 커머스 사례

이야조아 - 소셜커머스 사례

[ 패키지구매 소셜커머스 ]

1. 이야조아 http://www.eyazoa.co.kr/

 

2. 회사소개

이아조아는 소셜커머스 신생업체로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단일 품목이 아닌 패키지형태로 판매하는 새로운 형태의 소셜커머스 업체이다.

3. 사례

(1) 패키지 판매 소셜커머스

- 인기상품이나 테마에 맞는 다양한 제품군을 패키지로 만들어 제공함으로써 필요상품을 따로 구매하는데 비해 쉽고 간편하며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다. 

 http://www.eyazoa.co.kr/



4. 나의 의견

신생 업체인 이야조아는 현재 소셜커머스 시장이 단일품목으로 구성하여 판매되고 있는 단점을 인기상품이나 테마에 맞는 상품을 패키지로 구성하여 제공하는 틈새시장으로 소셜커머스에 도전하고 있다.

이제 막 시작하는 업체이다 보니 아직 상품 구성이나 이벤트들이 미비하지만 충분히 성장 가능성이 있고 좀 더 활발히 성장하여 고객들이 많이 모집되어 규모의 경제도 갖추면 패키지 상품의 가격경쟁력도 더 갖추게 되리라 예상한다.

그래서 소셜커머스 업체답게 소셜미디어(트위터, 페이스북)를 적극 활용하여 브랜딩 하길 바란다.

페이스북 페이지 ‘과자세상 음료마을 http://www.facebook.com/mplusup’ 을 참고하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