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셜청년의 생각

(35) 국민을 무시하고 정치에 대해 모르면 얘기하지 말라고? "윤도현"씨에게 시비걸고 막말하는 "변희재"



국민을 무시하고 정치에 대해 모르면 얘기하지 말라고? 

"윤도현"씨에게 시비걸고 막말하는 "변희재"




변희재(주간 미디어워치 대표) 2012.04.15 새벽 00:30분경 윤도현씨에게 정치에 대해 모르면 얘기하지 말고 음악이나 하라는 식의 막말과 “정치질에 집착한다“, ”행태가 저질이다” , “개발 새발 지껄여댄다” 등의 막말을 트위터에서 트윗을 하였다.



막말 1 : “다음 기획사에 속해있는 윤도현씨에게 저질이라고 막말“





막말 2 : 누가 당신보고 칼럼 써달라고 했는가? 칼럼 쓰면서 왜 이렇게 생색을 내는가? 당신 같은 사람들 때문이라고? 말하는 것은 국민을 통틀어 얘기한 것인가?








막말 3 : 정치를 모르면 얘기도 하지 말라? 그럼 모든 사람들은 자신의 전문분야가 아니라면 얘기도 하면 안 된다는 것인가?









맞습니다. 똑같은 글 이라도 사람은 생각하는게 다 다르죠. 그걸 강요하는 건 말이 안되는 겁니다.




막말 4 : 정치에 대해 칼럼을 쓰신다는 분이 말 참 이쁘게 하네요. 정치를 다루는 분들은 다 이럽니까? 변희재씨?







맞습니다. 자신의 생각이 맞다 생각해도 보는 사람들은 비판 할 수도 있는 겁니다.




막말 5 : 지껄이다. 정치적 심판을 받는다. (당신 대통령이라도 됩니까?)







정확한 지적입니다. 밑에 동영상 보시면 낸시랭씨와 3분토론이라는 동영상이 있는데 아주 과관입니다. 서두 없는 질문, 국민을 무시하는 듯한 말투 아주 마음에 안듭니다.




막말 6 : 정치를 모르면 정치에 대한 자신의 생각도 말하지 못하는 것 입니까? 이 사람은 전문가가 아니면 말도 하지 말라는 듯 한 말투군요!!!





음악을 하는 가수 윤도현으로 유명합니다. 하지만 가수 윤도현이기 이전에 대한민국 한사람의 국민입니다.





막말 7 : 썩어빠진 정신, 거짓 선동, 음악에나 전념해라.





그렇습니다. 배운 사람일수록 말을 조심하고 겸손할 줄 알아야 하는 법입니다. 정말 수준 떨어지는 언어구사로 칼럼은 어떻게 쓰는지 궁금하군요.!!






--------------------------------------------------------------------



정말 어이가 없군요. 낸시랭씨와 3분토론 하는 것 봤는데 아주 과관입니다. 국민을 무시하고 잘난 듯 한 말투가 가장 마음에 안드네요. 국민은 누구나 말할 권리가 있고 연예인도 연예인이기 이전에 한 사람의 국민이며, 정치는 몰라도 정치가 썩어서 지들 잘 먹고 잘 살 궁리하는 것 정도는 알고 있습니다. 당신도 그 중 하나겠지요. 알면 알수록 겸손해 지세요. 그리고 당신 제가 본 사람치고 가장 최악입니다. 아 요즘 한분 더 있긴 한데 동급이라고 해두죠. 잘난 척 그만하시고 당신이나 칼럼이나 열심히 쓰시죠!! 밑에 동영상 올립니다. "꼭 보세요 강추" 변희재씨가 어떤사람인지 알 수 있습니다.



- 개념녀 등극 낸시랭에게 박살 난 보수논객 변희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