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S 커머스 사례

(24) -소셜청년 이대환- BabyAndMeGifts

BabyAndMeGifts

1. BabyAndMeGifts https://www.facebook.com/BabyAndMeGifts


2. 회사소개

BabyAndMeGifts.com 은 엄마와 아기를 위한 선물용품을 판매하는 사이트. 사이트 운영자인 Jacquelyn Myers 는 웹사이트에서 가장 인기있는 제품 중에 일부를 페이스북에서도 소개하고 판매를 함.

3. 사례

BabyAndMeGifts 의 페이스북 가게는 BigCommerce 라는 회사의 기능을 활용합니다. 이 회사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웹사이트의 커머스 기능을 페이스북에서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운영자는 페이스북에 상품을 쉽게 올릴 수 있고 고객은 자기가 원하는 물건을 바로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현재, BabyAndMeGifts 에서 원하는 물건을 선택하고 클릭하면 해당 브라우저에서 바로 BabyAndMeGifts.com 쇼핑몰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4. 나의 의견

BabyAndMeGift 역시 페이스북을 통해 자사의 상품을 홍보하고 직접 판매도 하고 있다. 앱을 이용하여 웹에서 올린 상품이 페이스북에도 자동으로 올라가게 하는 구조인 것 같음. Livescribe처럼 아직 페이스북에서 직접 결재는 할 수 없는 것 같고, 상품을 클릭하면 자사의 쇼핑몰로 이동하여 거기서 구매하도록 하고 있는 점이 아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