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말은 하고 살자!

(13) -소셜청년 이대환- 금붕어 3마리를 죽이고 사형선고를 받은남자


금붕어 3마리를 죽이고 사형을 선고 받았다면? 당신은 어떠시겠습니까?ㅎㅎ

오늘 서프라이즈를 보는데 굉장히 신선한 재미가 있어서 이렇게 글로 옮겨봅니다.

외국에서 일어난 사례인데 어느 한 빈털털이범이 빈집에 들어가 각종 금과 보석을 훔치고 있었다.
그런데 어디선가 느껴지는 시선을 느꼈다. 그래서 주위를 두리번 거리다가 금붕어 3마리르 발견했다.

아무래도 꺼림칙하여 냉장고에서 캐찹과 마요네즈를 어항에다 마구 부어 버렸다.
그래서 결국은 금붕어 3마리가 죽어버렸다.

뒤늦게 금붕어 주인은 애지중지 하던 금붕어3마리를 죽인 범인을 고소하였고 현관에 달려있던
CCTV에 찍힌 범인의 얼굴을 통해 범인을 잡을 수가 있었다.

판사가 물었다. 이름이 캐디,로사,마이클?이였나? 금붕어 3마리를 죽였느냐고 물었다.

범인은 대답했다. 네 제가 죽였습니다.

판사가 판결을 내렸다. 사형선고 ~!!!

범인이 말했다. 내 목숨이 금붕어 3마리의 목숨보다 못합니까? 사형이라니 너무 하지 않습니까?


법적 죄명은 이랬다. 목격자 살인, 동물학대, 강도...


그것으로 인해 범인은 아직까지도 재판을 계속 하고 있다고 한다.ㅎㅎ

너무 재밌고 신선한 이야기 여서 공유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