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말은 하고 살자!

(14) -소셜청년 이대환- 영화 네버엔딩 스토리 정려원, 엄태웅 주연 영화후기

2012년 01월 24일 화요일
시간 : 오후 13:15  
장소 : 수원역 CGV
제목  : 네버엔딩 스토리 
주연 : 정려원, 엄태웅



아 오늘 수원CGV로 여자친구와 오후 1시 15분에 예약을 해놨었는데....
이런... 1시에 일어났다... 아 난 여자친구한테 죽었다... 라는 생각에 초고속세면과
신들린 환복스킬(군대갔다오면 다 할줄암), 부랴부랴 잠 덜깬 상태로 일어나서
집에서 나오는데까지 단 10분....ㅡㅡ;; 참 나도 보면 대단한 것 같기도 하고...ㅎㅎ
여자친구에게 무한 사죄를하며 1시반에 입장완료 ㅎㅎ



ㅎㅎ 실은 원래이거 21일에 6시에 예약해 둔것이 있었는데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던 도중
정려원씨가 24일 오후 1시 15분 영화 종영 후 온다는 포스터의 글... 바로 예약취소 후 날짜를
변경했다. ㅎㅎ 



네버엔딩 스토리는 시한부 선고를 받은 남녀가 우연히 만나게 되면서 이야기가 전개된다.
음. 개인적으로 엄태웅씨 닮았단 소리를 좀 듣는데 그래서 정이 좀 가는 것도 있고 ㅎㅎ 일단 광고에서
정려원씨가 나 집에 보낼려고? 못들어가게 해야지 물에빠져서 애원을 하든 무릎을 꿇든 못들어
가게 해야지 요부분을 보고 기존의 내숭을 떨던 여배우와는 사뭇 다른 느낌때문에 재밌을 것 같아서
개봉만 기다렸다.




이 장면은 둘 다 시한부인생 길어야 3 ~ 6개월 선고를 받은 두사람이 생각에 잠겨있는 장면이다.
문득 나라면 어떤심정일까? 라는 생각을 하였지만 극중에 정려원씨는 의외로 담담한 모습으로 엄태웅씨에게
한마디 던진다.
정려원 -> 몇번타세요?  
엄태웅 -> 차 가져 왔는데요?
정려원 -> 그럼 저 따라오신거예요?
엄태웅 -> 아닌데요?

둘은 이런식의 계기로 첫 만남을 맞으며 이야기가 진행된다.



 
아 밥 안먹고 왔는데 이장면 보고 배가 엄청 고팠다. 신들린 정려원씨의 젖가락질에 멍하게 당하고만있던
엄태웅씨가 마지막 한점을 놓고 다툰다 ㅎㅎ 나도 놀러가고 싶다.ㅠ0ㅠ



이 장면하고 화장할 때 입는 옷 고르러 갔을때 정말 놀라웠다. 시한부인생 2명이 만나서 하는 데이트라지만
좀 섬뜩했다.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색다른 데이트가 궁금하지 않는가?ㅎㅎ 




인생은 한방이라고 했나요? 로또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장면에서 다 공감하실듯?ㅎㅎ




ㅎㅎ 이장면..  엄태웅씨가 노래를 잘 하는 분은 아니지만 수줍게 프로포즈 하는 장면이다. 과연....
저 케익에 숫자 30이 보이는가? 나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아닙니다. 저 숫자의 의미가 궁금
하시면 영화관으로 가세요.. 알고나시면 마음이 짠 하실겁니다.




ㅎㅎ 영화가 끝이나고 정려원씨와 엄태웅씨가 인사를 왔습니다. 소셜청년 이대환 가만히
있겠습니까?ㅎㅎ 그래서 얼른 찍고 페이스북 친구들에게 자랑을 했죠 ㅎㅎ


 
수원역 CGV직원들은  댄싱퀸이 새겨진 티셔트를 입는데 엄태웅씨가 티셔츠 마음에 안드신다고
농담을 던지셔서 다들 웃음바다로 만드셨습니다 ㅎㅎ 싸인 포스터와 다이어리를 받고 싶었지만
다른분들이 받아가셨네요 ㅎㅎ



저는 페이스북이랑 트위터를 연결해놔서 페이스북에 글을 올리면 자동 트윗이 됩니다.

 


근데 집에와서 트위터를 들어봐니 누가

앗!!! ㅋㅋㅋ 티비는 별로인가요??? 라는 트윗이 와 있는 겁니다.

내가 무슨 트윗을 날렸길래 저런게 와있나 멍하니 생각하고 답글을 보내려고 아이디를 클릭했더니
알고보니 정려원씨가 직접 트윗을 해주신겁니다. 와우 완전 신기했었습니다 ㅎㅎ



ㅎㅎ 굉장히 기분이 좋습니다. 오늘은 로또 맞은 기분?ㅎㅎ

색다른 데이트, 색다른 러브스토리, 도도하고 매력있는 정려원씨가 보고 싶다면 영화관으로 ㄱㄱ
혹시 아나요? 저처럼 영화보고 트윗을 날려주시면 정려원씨가 대답해 주실지?ㅎㅎ
정려원씨께 작은 배려 감사하다는 말을 남기고 싶네요 ㅎㅎ 그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