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을 무시하고 정치에 대해 모르면 얘기하지 말라고? 

"윤도현"씨에게 시비걸고 막말하는 "변희재"




변희재(주간 미디어워치 대표) 2012.04.15 새벽 00:30분경 윤도현씨에게 정치에 대해 모르면 얘기하지 말고 음악이나 하라는 식의 막말과 “정치질에 집착한다“, ”행태가 저질이다” , “개발 새발 지껄여댄다” 등의 막말을 트위터에서 트윗을 하였다.



막말 1 : “다음 기획사에 속해있는 윤도현씨에게 저질이라고 막말“





막말 2 : 누가 당신보고 칼럼 써달라고 했는가? 칼럼 쓰면서 왜 이렇게 생색을 내는가? 당신 같은 사람들 때문이라고? 말하는 것은 국민을 통틀어 얘기한 것인가?








막말 3 : 정치를 모르면 얘기도 하지 말라? 그럼 모든 사람들은 자신의 전문분야가 아니라면 얘기도 하면 안 된다는 것인가?









맞습니다. 똑같은 글 이라도 사람은 생각하는게 다 다르죠. 그걸 강요하는 건 말이 안되는 겁니다.




막말 4 : 정치에 대해 칼럼을 쓰신다는 분이 말 참 이쁘게 하네요. 정치를 다루는 분들은 다 이럽니까? 변희재씨?







맞습니다. 자신의 생각이 맞다 생각해도 보는 사람들은 비판 할 수도 있는 겁니다.




막말 5 : 지껄이다. 정치적 심판을 받는다. (당신 대통령이라도 됩니까?)







정확한 지적입니다. 밑에 동영상 보시면 낸시랭씨와 3분토론이라는 동영상이 있는데 아주 과관입니다. 서두 없는 질문, 국민을 무시하는 듯한 말투 아주 마음에 안듭니다.




막말 6 : 정치를 모르면 정치에 대한 자신의 생각도 말하지 못하는 것 입니까? 이 사람은 전문가가 아니면 말도 하지 말라는 듯 한 말투군요!!!





음악을 하는 가수 윤도현으로 유명합니다. 하지만 가수 윤도현이기 이전에 대한민국 한사람의 국민입니다.





막말 7 : 썩어빠진 정신, 거짓 선동, 음악에나 전념해라.





그렇습니다. 배운 사람일수록 말을 조심하고 겸손할 줄 알아야 하는 법입니다. 정말 수준 떨어지는 언어구사로 칼럼은 어떻게 쓰는지 궁금하군요.!!






--------------------------------------------------------------------



정말 어이가 없군요. 낸시랭씨와 3분토론 하는 것 봤는데 아주 과관입니다. 국민을 무시하고 잘난 듯 한 말투가 가장 마음에 안드네요. 국민은 누구나 말할 권리가 있고 연예인도 연예인이기 이전에 한 사람의 국민이며, 정치는 몰라도 정치가 썩어서 지들 잘 먹고 잘 살 궁리하는 것 정도는 알고 있습니다. 당신도 그 중 하나겠지요. 알면 알수록 겸손해 지세요. 그리고 당신 제가 본 사람치고 가장 최악입니다. 아 요즘 한분 더 있긴 한데 동급이라고 해두죠. 잘난 척 그만하시고 당신이나 칼럼이나 열심히 쓰시죠!! 밑에 동영상 올립니다. "꼭 보세요 강추" 변희재씨가 어떤사람인지 알 수 있습니다.



- 개념녀 등극 낸시랭에게 박살 난 보수논객 변희재


 




Posted by 소셜청년 이대환 소셜청년 이대환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