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적 이슈 알아보기

(17) 심재철 의원님 명예보좌관 2기 대외활동 첫번째 만남! -소셜청년 이대환-



심재철 의원님 명예보좌관 2기 첫 모임이 있어 국회의사당을 찾았습니다.^^ 아주 멋지죠? 우리나라 국회의사당에 제가 발을 딛을 날이 올 것이라는 생각은 안 해 보았는데 이렇게 우연치 않게 국회의사당 정문을 통과 했습니다. ㅎㅎ





첫 모임을 가지고 심재철의원님께서 본관에서 진행되는 회의를 참관하여 보라고 하셨는데 본관에 가기 전에 국회 곳곳을 살펴 보았습니다. ㅎㅎ 여기 가니 역대 국회의장을 맡았던 분들의 얼굴이 진열 되어 있었습니다.^^

  




기념품 및 음료 & 커피를 마실 수 있도록 카페도 이쁘게 만들어져 있었습니다. ㅎㅎ 

이미지에는 안 보이지만 고딩님들께서 단체 견학을 오셨더라구요 ^^





여기와서 처음 알게 된 것이 있는데 1대 대통령님이신 이승만 대통령님이 대통령님 이신줄만 알았지 1대 국회의장이였다는 것은 처음 알게 되었네요 ^^





국회 방청권 입니다. 저희는 새누리당에서 초청한 것으로 되어 이렇게 받았지만 국회 본관의 회의에 참관하려면 온라인상에서 3일전에 신청하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 일반인도 참석이 가능하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은 가셔서 한 번 보는것도 좋은 경험이 될 것이라 생각이 드네요 ㅎㅎ





국회 본관에 들어가려면 이렇게 방청권을 소지하고 검문을 받아야 합니다. 저희 심재철의원님 명예보좌관 2기들의 늠름한 모습들 입니다. ^^ 본관 회의에 들어갈 때는 휴대폰을 끄고 들어가야 해서 안에서 찍은 사진은 없네요 ㅠ0ㅠ





본관 회의가 끝나고나서 이렇게 심재철의원님 방에 직접 방문하여 심재철의원님이 이력서  써 낸 것을 검토하여 주셨는데 단 한명도 통과 없이 "다시 써와" 라는 대답만 듣고 나왔답니다. ㅠ0ㅠ 이런 건줄 알았으면 열심히 썼을텐데 형식적인 지원서 같은 것인줄 알았는데 이럴줄은 상상도 못 해봤습니다. ㅎㅎ



첫 날이라 생각보다 어색하고 그래서 아쉽게 사진이 많이 없네요. 앞으로 5주나 더 남았으니 더욱 멋진 소셜청년이 되기 위해 열심히 해 보겠습니다 ^^   





 


블로그 이미지



   Writer / 소셜청년 이대환

SNS네트웍스 (facebook.com/snsnetworks) 강의 & 컨설팅 및 홍보대행을 하며, 앞으로 멋진 소셜청년이 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꿈도 많고 하고 싶은 것도 많아져서 시간이 부족한 걸 요새 새삼 느끼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제 블로그에서 공부도 하고 좋은 정보도 많이 알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찾아주시는 여러분께 늘 행복이 가득하기를 바라며, 소셜의 즐거움을 알고 돌아가시기를 바라겠습니다.^^

페이스북 : facebook.com/ldh3137 

트위터 : twitter.com/ldh3137 

티스토리 블로그 : ldh3137.tistory.com

페이스북 페이지 : facebook.com/ldhsocialemdia

링크나우 : ldh3137.linknow.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