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셜청년의 여행이야기

(15) 인천의 명물 스퀘어원 "누들로드 세계여행" 을가다 -소셜청년 이대환-

인천의 명물 스퀘어원 "누들로드 세계여행" 을 가다




국내에는 유일하게 인천 스퀘어원에만 있는 특별한 맛집! 인천의 명물 스퀘어원의 다녀왔습니다.
말로는 엄청 "크다" , "좋다" , "맛있다" 이런 소리 아무리 들어도 직접 한번 가보는게 가장 좋을 것 같아 다녀왔습니다.



누들로드란?

일명 누들 레스토랑이라고도 불리우는 전 세계의 면요리를 한 곳에 모아 다양한 면요리를 한 곳에서 맛 볼 수 있게 만들어진 신 개념 누들레스토랑이라고 생각하시면 이해가 쉽습니다.


다양한 나라의 대표적인 면요리를 자랑하는 국가의 이미지 입니다.





누들로드는 인천 스퀘어원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4층에 오시면 이렇게 크게 누들로드 매장의 간판이 보입니다. 어마어마 하죠?ㅎㅎ






누들로드 입구입니다. ㅎㅎ 저...처음에 무슨 누들 박물관 온 것 같은 느낌?@-@? 
음식점 입구가 이렇게 멋지게 되어있는 곳은 처음이라 깜짝 놀랐습니다.ㅎㅎ


자 그럼 이제 누들로드를 한바퀴 둘러볼까요?ㅎㅎ





누들로드는 현재 7가지의 테마를 가지고 있습니다.


<TIP> 한국 (면장, 가마골면) , 중국(메이칸) , 일본(이니까, The Man), 푸실리아(Fusillia), 리틀엘리펀트(Little elephant)

각 나라를 대표하는 분위기와 면요리를 중점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ㅎㅎ

자 이제 매장을 둘러보겠습니다.ㅎㅎ





입구에 들어오니 중국(메이칸)의 매장이 보이네요 ㅎㅎ 

정말 중국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의 인테리어 입니다.




한국(좌 : 가마골면 , 우 : 면장)의 풍토를 따온 인테리어 입니다. 

불과 몇미터 차이인데 이렇게 다를수가 있는겁니까?ㅎㅎ




일본과 한국 2개는 2가지 테마로 되어있는데요!  
<좌 : 더맨(라멘집), 우 : 이나까(우동집)> 으로 되어 있습니다.

처음에 같은 곳인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라멘,우동 2가지 테마로 나뉘어져 있더라구요^^




또 옆으로 가보니 이번엔 유럽풍의 느낌을 물씬 풍기는 푸실리아가 있었습니다. 

이건 뭐 ~! 갈 때마다 눈이 즐겁네요^^




마지막으로 베타남 쌀국수 느낌의 리틀앨리펀트 매장이 있었습니다. 하나의 브랜드매장에 이렇게 
멋지고 다양한 테마에눈이 그저 휘둥그레 해질 수 밖에 없더라구요 ㅎㅎ 

이것저것 다 먹어 보고 싶어서 빙글빙글 돌다가 한 20분만에 앉은 듯 하네요^^




참치마요

참치와 고소한 마요네즈가 잘 조화된 오니기리

바베큐치킨

잘구운 치킨에 달콤한 소스가 어우러진 오니기리

이건 이나까에서 판매하는 "참치마요" , "바베큐 치킨" 오니기리 입니다.^^ 개당 2500원으로 기억하네요^^




가모네기

불포화 지방의 오리고기의 담백하고 구수한맛에 대파의 향미가 어우러진 라면

이건 더맨에서 파는 가모네기~! 가격은 15000원으로 기억합니다. 오리고기가 오묘한 맛을 내주는데 

국물과 오리고기가 적절히 배합되어 아주 색다른 맛을 내는 라멘입니다. 저는 맛있었습니다.ㅎㅎ

오리고기는 저기 보이는 간장에 찍어 드시면 더욱 맛있답니다.^^





황게라면

국내산 꽃게의 진한 국물 맛과 실크처럼 부드러운 면발의 조화로 만들어진 황게라면

황게라면입니다. 와......이건 진짜 국물이~~~~~~~!!!!!!! 

양도 많고 국물이 진짜 너무 얼큰해서 최고였습니다.


나중에 가면 이거 또 먹고싶네요^^ 가격은 8000원? 9000원? 이였는데 둘중 하나예요 ㅎㅎ





비스테까

소고기 등심과 그라나 파다노 치즈를 곁들여 먹을수록 고소한 맛의 스테이크 피자 

재료: 모짜렐라 치즈, 로메인, 소고기 등심, 방울 토마토, 그라나 파다노





스캠피 스피나치

크림 페스토 소스에 새우, 시금치, 체리 토마토로 부드러운 맛을 낸 파스타 

재료: 페스토 크림 소스, 새우, 시금치, 방울 토마토, 그라나 파다노





고르곤졸라

최상급 고르곤졸라 치즈가 가득하고 입에서 부드럽게 퍼지는 치즈맛이 일품인 피자 
재료: 모짜렐라 치즈, 고르곤졸라 치즈, 호두, 아몬드 슬라이스

 

 

제가 아직 푸실리아랑 더맨, 이나끼 이 세곳밖에 못 가봤네요 ㅠ0ㅠ


기필코 다 먹어 볼꺼예요 꼭 ~!!!ㅎㅎ





다 먹고 출구로 나오다 보니 누들 샵이라는 곳이 있더라구요! ㅎㅎ 누들 샵이라~! 

진짜 생각도 못해본 곳인데 정말 신기했었습니다.^^ 


다양한 나라의 면들을 이곳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곳이 누들로드 출구입니다. ㅎㅎ 정말 누들로드 한번 왔을 뿐인데 세계여행을 한 것 같이 굉장히 많이 보고 많이 먹고 가는 느낌이 들 정도네요 ㅎㅎ 

가격에 비해 맛도 좋고 정말 또 오고 싶다는 생각을 해 본 곳입니다.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다들 꼭 가보세요!! 강추 강추!!ㅎㅎ



누들로드는 KBS에서 2008년도 시리즈로 방송도 나갔던 유명한 곳이랍니다.^^ 이미 세계적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국내에선 인천 스퀘어원이 1호점 이라네요!




 


블로그 이미지



   Writer / 소셜청년 이대환

SNS네트웍스 (facebook.com/snsnetworks) 강의 & 컨설팅 및 홍보대행을 하며, 앞으로 멋진 소셜청년이 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꿈도 많고 하고 싶은 것도 많아져서 시간이 부족한 걸 요새 새삼 느끼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제 블로그에서 공부도 하고 좋은 정보도 많이 알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찾아주시는 여러분께 늘 행복이 가득하기를 바라며, 소셜의 즐거움을 알고 돌아가시기를 바라겠습니다.^^

페이스북 : facebook.com/ldh3137 

트위터 : twitter.com/ldh3137 

티스토리 블로그 : ldh3137.tistory.com

페이스북 페이지 : facebook.com/ldhsocialemdia

링크나우 : ldh3137.linknow.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