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셜청년의 피렌체09

명품 몽블랑[Montblanc]만년필 피렌체매장 직구정보입니다. [소셜청년의 fifenze09]



안녕하세요. 소셜청년 입니다. ^^

혹시 몽블랑이라는 브랜드 들어보셨나요? 만년필이 굉장히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럭셔리한 만년필로 정말 매니아 분들이나 귀한분께 선물 드릴때 많이 이용하시는데요!

아래의 사진과 같이 피렌체 정식매장에서 물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자 사진을 보면서 말씀 드릴께요 ^^ 








피렌체 몽블랑 매장 모습입니다. 우와 보기만 해도 럭셔리해 보이지 않나요??ㅎㅎ







만년필이라면 정말 세계에서 알아주는 브랜드 답네요! 무슨 럭셔리 보석가게에 있는 느낌이네요 ㅎㅎ










보시면 정말 시중에서는 볼 수 없는 디자인과 누가봐도 럭셔리함이 느껴지지 않으신가요?? ^^














오 ~! 만년필이 무슨 문화재같은 느낌이 날 정도로 보관상태가 정말 예술입니다. 마치 박물관에서
정말 귀한 문화재를 보는 듯한 느낌이 들지 않나요? ^^











몽블랑 만년필 전용 케이스인데 보기만해도 정말 귀품이 절로 나네요^^ 
누가 저한테 이런 만년필 하나 사주면 평생 친구할 의향 있습니다 ~~!!!ㅎㅎ








몽블랑 브랜드 마크와 매장의 모습입니다. 아 저도 이런 매장가면 정말...... 기가 많이 죽어요 ㅎㅎ







몽블랑 남성용 가방입니다. 저런것 언제 한 번 들어볼까요?ㅎㅎ 
 정말 명품 다운 풍채입니다.^^












몽블랑 표 럭셔리 시계! 아... 정말 사고싶네요! 너무 너무 갖고 싶어요 ㅠ0ㅠ











몽블랑의 인증마크입니다. 인터넷을 보니 사기제품도 굉장히 많은가 보네요! 저도 검색하면서 봤네요 ㅎㅎ







이건 현재 국내에서 파는 사이트에서 캡쳐해 왔습니다. 150만원 정도의 선으로 팔리고 있는 듯 하네요^^
이것 말고도 엄청 다양한 제품들이 있기 때문에 가격은 천차 만별입니다 ㅎㅎ








이게 몽블랑 홈페이지 입니다. 와 그냥 나 비싸요 ~~~!! 하는 것이랑 다를것이 없네요 ㅎㅎ 
너무 럭셔리해서 제가 기가 다 죽는걸요?ㅎㅎ

이태리현지에 지금 제가 아시는분이 계셔서 이미지와 제품이름과 함께 문의주시면 제가 가격 알아봐 드리겠습니다. 
국내보다는 현지에서 사는것이 저렴합니다^^

국내 가격과 현지가격으로 직구로 하는 가격과 비교해 보시고 원하시면 진행해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이태리에서 넘어올 때 배송비가 많이 드니 많이 쓰시는 분들은 가급적이면 여러개 구입하시는 것이 이득입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언제든지 문의 주시고요 ^^ 좋은 정보 많이 준비하고 있으니 자주 들러주세요 ㅎㅎ
이상으로 소셜청년 이대환이였습니다 ^^


소셜청년의 firenze09 ▶ http://cafe.naver.com/firenze09







[몽블랑 연혁입니다. 혹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 네이버 지식백과에서 참고하시라고 가져왔습니다 ^^]



만년필, 볼펜, 시계, 지갑, 벨트, 다이어리, 안경, 선글라스, 주얼리, 향수 등의 브랜드. 스위스의 리치몬트 그룹(Richemont Group)이 소유하고 있으며 브랜드의 본사는 독일의 함부르크(Hamburg)에 있다.

[네이버 지식백과] 몽블랑 [Montblanc] (두산백과)





1906년에 독일 함부르크의 문구 상인 클라우스 요하네스 포스(Claus-Johannes Voss)와 은행가 알프레드 네헤미아스(Alfred Nehemias), 베를린의 엔지니어인 아우구스트 에버스타인(August Eberstein)이 함부르크에 만년필 공장을 세웠다. 1908년에 회사명을 '심플로 필러 펜 컴퍼니(Simplo Filler Pen Company)'로 등록했다. 1909년에 몽블랑(Montblanc)을 상표이름으로 등록하고 회사에서 생산되는 모든 필기구에 이 이름을 사용하기 시작했다. 1913년에는 육각형의 부드러운 모서리를 가진 하얀 별 '몽블랑 스타'를 브랜드 로고로 사용하기 시작했다. 몽블랑 스타는 유럽에서 가장 높은 산인 몽블랑의 눈 덮힌 정상을 의미하며, 이것은 철저한 장인 정신으로 최고 품질의 제품을 만들겠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몽블랑 만년필은 수공으로 만들며 펜촉은 18k의 금을 사용한다. 여러 단계의 엄격한 공정을 거치기 때문에 만년필 한 자루가 만들어지는데 6주 이상의 기간이 소요된다.

1924년에 몽블랑의 가장 유명한 만년필인 '마이스터스튁(Meisterstuck)'이 출시되었으며, 1929년에 이 만년필의 펜촉에 '4810'이라는 숫자를 새겨넣었는데 이는 몽블랑 산의 높이(4810m)를 의미한다. 1934년에 회사명을 '몽블랑 심플로(Montblanc Simplo GmbH)'로 변경했다. 1935년에 오펜바흐(Offenbach)의 가죽제품을 만드는 공장을 인수하여 몽블랑 상표의 데스크 액세서리를 생산하기 시작했다. 1986년에는 귀금속으로 만든 '마이스터스튁 솔리테르 컬렉션(Meisterstuck Solitaire Collection)'을 출시했다.

1990년에 홍콩에 처음으로 매장을 열었고, 현재 세계 70여 개국에 약 300개의 매장이 있다. 1995년에 비즈니스용, 여행용 가방 등을 만드는 '마이스터스튁 라지 레더 컬렉션(Meisterstuck large leather collection)'을, 1996년에는 남성용 액세서리 '마이스터스튁 주얼리 컬렉션'을 출시했다.  1997년에 스위스 시계산업의 중심지인 '르 로끌(Le Locle)'에 시계회사 '몽블랑 몽트르(Montblanc Montre S.A.)'를 설립했으며 제네바에서 열리는 국제 시계 박람회 SIHH에 처음으로 참가했다. 2000년에 루비, 오닉스, 다이아몬드 등의 보석이 박혀있는 만년필 '보헴(Boheme)'을 출시했다. 2001년에는 첫 번째 향수 '프레젠스(Presence)'와 여성용 비즈니스 백 컬렉션을 출시했다. 2003년에는 필기구 '스타워커(StarWalker)'와 시계 '타임워커(TimeWalker)' 컬렉션을 출시했다. 2005년에 여성용 몽블랑 주얼리 컬렉션을 출시했다.

1977년에 영국의 던힐(Dunhill)이 몽블랑을 인수했으며, 현재는 던힐(Dunhill), 까르띠에(Cartier), 클로에(Chloe), 반 클리프 & 아펠(Van Cleef & Arpels), 보메 메르시에(Baume & Mercier)등의 명품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는 스위스의 리치몬트 그룹(1988년 설립)에 속해있다.

[네이버 지식백과] 몽블랑 [Montblanc] (두산백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