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셜청년의 피렌체09

[BUTI켈리백 후기]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뷰티켈리백(BUTI켈리백)가방 후기입니다. [소셜청년의 fifenze09]



압구정firenze 매장 뷰티켈리백(BUTI켈리백) 


도착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 소셜청년 이대환입니다.

이번에 공동구매 성공적으로 마치고 물건이 드디어 이태리에서 한국firenze매장에 도착했습니다.

이번에는 많은 분들이 구매해주셨지만 4가지 색상으로 많이 구매를 많이 해 주셨습니다.


1. 검정(블랙) 단색 - 은장

2. 오렌지색 단색 - 금장

3. 오렌지 투톤 - 금장

4. 에토프 단색 - 은장






왼쪽이 에토프색상입니다. 오늘쪽이 오렌지 단색입니다. 굉장히 고급스럽지 않나요?^^






이게 오렌지 단색입니다. 오렌지 계열은 아무래도 금장이 고급스러움을 더 해주는 느낌입니다.






이건 에토프 색깔인데 화면이 어두워서 잘 안나왔네요! 
에토프 색상은 부 매니저 바이올렛님이 후기 올려주실 예정이니 
그것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렌지 투톤입니다. 아직 포장을 풀어보지 않은 상태입니다.^^







자 짜잔~! 이번에 구매해주신 '팜니당' 님이 다홍색 계열의 오렌지 색이라고 피드백을 주셨습니다.
그리고 가죽이 좋아서 마음에 드신다고 해 주셨네요^^






이건 검정(블랙)단색 포장 풀어보기 전입니다.^^







겨울이라 그런지 검정색도 굉장히 이쁘더라구요^^
매장에 있을 때 손님이 오셨는데 제가 검정을 이미 다 구매한 상태라 
자꾸 제 검정색 뷰티켈리백(buti켈리백)을 탐내시더라고요^^ 디스플레이 해보니 너무 이쁘네요~!







가방 뒷면입니다 ^^ 깔끔한 뒷태~! 아주 좋아요!







가방 앞면입니다. ㅎㅎ 세련된 느낌이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내부에는 이렇게 포장이 되어져서 옵니다^^







내부에 있는 것을 꺼내서 디스플레이를 한 번 해봤습니다. 




느낀점 
1. 가방이 너무 이뻐서 좋았습니다~!
2. 가죽의 촉감이 너무 좋았습니다~!
3.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너무 좋았습니다~!
4. 가격에 비해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주에 뷰티 가방 다시 공구 진행예정입니다.
많은 분들이 예쁜가방 저렴하게 구입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마 다음주부터 진행되는 공구를 마지막으로 
내년에는 가격이 인상 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상 소셜청년 이대환의 리뷰 마무리할께요~~!!!ㅎㅎ


소셜청년의 firenze09 ▶ http://cafe.naver.com/firenze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