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셜청년의 여행이야기

[제철차림_일산맛집_가볼만한곳] 일산에 새로 생긴 한식 퓨전 뷔페! 가격은 저렴하고 맛은 일품일세~! -소셜청년 이대환-



일산에 새로 생긴 한식 퓨전 뷔페! 


가격저렴하고 일품일세~!


안녕하세요 ㅎㅎ 소셜청년 이대환입니다.


요새는 자꾸 맛집을 자주 다니다 보니 맛집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오늘은 일산에 일이 있어서 갔다가 출출하기도 하고 못 보던 곳이 있어서 들어가 봤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는 음식도 다양하게 있어서 아주 좋았습니다~~!!


푸트코트랑 붙어 있는데 거기서 먹을 바에는 돈 조금 더 주고 뷔페로 다양하고 맛있고


고급스럽게 먹는 것이 더 좋을 것 같더라고요! ^^


일단 이미지를 보면서 얘기를 하겠습니다.





제철차림 입구입니다. 고양터미널 건물 B2층에 위치한 홈플러스에 요렇게 자리잡고 있습니다.


여기가 원래 그 전에는 장사가 별로 안 되었던 곳이라고 하네요!


실평수가 200평정도? 된다고 하더라고요! 1월에 오픈한 따끈따끈한 맛집이더라구요^^







매장에 처음 들어온 모습입니다. 입구에서 봤을때는 안에가 이렇게 클 줄 몰랐는데


막상 들어와서 보니 엄청 넓더라구요~~!! 깜 놀 O-O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이렇게 되어 있어요!


깔끔하고 고급 레스토랑에 온 것 같은 분위기로 되어있습니다.


귀찮아서 푸트코트에서 먹으려다가 안 와봤으면 후회할 뻔 했지 뭐예요^^







왼족편에는 다양한 나물들이 있는 모습이고, 오른쪽은 샐러드 바입니다.


제철차림의 의미를 물어봤더니 우리는 보통 아 고사리가 제철인데, 딸기가 제철인데 이런 말


많이 쓰잖아요? 1년 중 그 계절에 따라 제철인 재료를 가지고 세팅이 되기 때문에


건강도 챙길 수 있고,  굳이 제철음식을 찾아다닐 필요도 없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저렴하게 원하는 만큼 뷔페식으로 먹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메리트 이더라구요^^








여긴 지금 뚜껑이 닫혀 있지만 그때 제가 갔을 때는 짜장, 볶음밥, 오징어볶음, 두부김치, 스프&국이


준비 되어있었던걸로 기억이 납니다~~!!







요렇게 다양한 한국음식이 이쁘게 준비 되어 있어요! 참 먹음직 스럽죠??? ㅎㅎ







여기 쉐프님이신 것 같아요! 주방이 확 트여 있어서 청결함과 음식의 맛의 신뢰가 가더라구요^^


요기는 떡갈비, 제육볶음, 감자 이런게 있었던 걸로 기억이 나네요! ㅎㅎ







주방장님이 열심히 음식 만드시는 모습이 멋지지 않나요?


요리 잘 하는 남자는 제가 봐도 멋진 것 같아요!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왔어요 쉐프님~!~!








분위기가 엄청 깔끔하고 고급스러워 보이지 않나요? 


딱 제가 엄청 좋아하는 인테리어예요 ㅎㅎ 아주 마음에 듭니다.








이렇게 아래에 그릇과 접시가 있어서 편하게 원하시는 만큼 드시면 되요!


저는 조만간 여자친구를 데리고 또 가려고요~! 너무 마음에 들었거든요^^







밖에 푸트코트에서 본 제철차림 위치입니다. 


기회 되시거나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꼭 한 번 가보세요~! 완전 강추입니다^^








간만에 너무 좋은 음식점을 찾은 것 같아서 기분이 너무 좋네요^^


명함에 가격, 영업시간, 위치까지 다 나와있어서 요렇게 찍어왔너요 ㅎㅎ


제 포스팅이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