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셜청년의 피렌체09

이탈리아 정통 초콜릿 페레로 포켓커피 집에서 에스프레소 즐기기! [소셜청년의 fifenze09]



이태리 포켓커피 FERRERO ESPRESSO


안녕하세요! 소셜청년 이대환입니다.
오늘은 신기한 이태리제품 페레로 에스프레소 포켓커피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ㅎㅎ

저도 처음에는 이게 뭔가~~! 하고 한참을 쳐다 봤는데 이태리에서는 유명한 포켓커피라고 하네요^^

한국에는 워낙 커피전문점이 많아서 굳이 이걸 먹을 필요가 있나? 했는데 몇 번 먹다보니 
은근히 중독성이 있지 뭐예요~!ㅎㅎ

그래서 집에서 혼자 먹기도 아깝고 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기로 생각했습니다^^

일단 이태리 포켓커피가 무엇인지 보여드릴께요~!



우리가 흔히 발렌타인데이나 화이트데이때 많이 선물하는 FERRERO에서 나오는 제품이구요!
이 이미지는 포켓커피가 3개 들어가 있는 제품입니다.







요정도 크기인데 생각보다는 크지는 않아요 ㅎㅎ 이태리에서는 굉장히 잘 팔리는 커피라네요^^
그럼 어떻게 먹는건지 알아볼까요?ㅎㅎ





자세히 보러가기 -> http://cafe.naver.com/firenze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