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S 브랜딩 사례

(2) - 소셜청년 이대환 - 동원 F&B - SNS 브랜드 론칭


2. 동원 F&B - SNS 브랜드 론칭

핵심 : 'THE WELL', '건강'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컨텐츠로 소통함으로써 동원 F&B 브랜드가 건강한 음식이라고 브랜딩 됨.





동원 F&B 는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SNS 채널, '우리들의 건강한 이야기, The WELL'을 론칭했다고

16일 밝혔다.

'우리들의 건강한 이야기. The WELL'은 다양한 '건강'을 주제로 고객들과 열린 대화를 나누는 '동원F&B

SNS브랜드'다.

건강한 (Well) 이야기가 샘솟는(Well) 소통로 (Well)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동원F&B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등이 이에 해당한다.

동원F&B 홍보실 서정동 실장은 "우리들의 건강한 이야기. 'The WELL' 고객들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과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소통의 공간"이라며 "건강한 컨텐츠를 통해 고객과 함께하는 블로그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원F&B는 기업블로그 오픈을 기념해 16~31일 블로그에 포스팅된 이벤트 페이지에 오픈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돌체 구스토 커피머신. 동원몰포인트, 동원참치캔선물세트 등의 선물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디컬투데이 고희정 기자 ( megmeg@rndtoday.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