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페이스북 사례

(2)- 소셜청년 이대환 - LG전자 페이스북 (고객과 친구처럼 소통하기)

#소셜청년_ #이대환_
2. LG전자 페이스북 - 고객과 친구처럼 소통하기

핵심 : 페이스북을 통해서 LG전자 브랜드를 고객들과 친해지게 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수가 의미 있는 숫자에 도달했을 때,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하는 이벤트를을 하는 것은 팬과의 관계를 더욱 긴밀하게 하는 방법이다.

www.facebook.com/theLGstory

10,000 친구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표현하는 이벤트를 대대적으로 가짐으로써 고객들과 관계를 가져가려고 한다. 프로필 이미지와 포토스트립을 활용해서 최근 1만 fan 돌파 기념 Thank you 메시지를 표현했다.




App 아이콘을 붉은 계열의 색을 기본으로 각 App의 특성을 잘 표현했다. LG전자 스마트폰에서 제공하고 있는 게임을 페이스북에 소셜게임 앱으로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