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의 & 방문후기

(3) 수원 남문 매교다리 "남자 통닭" 숨겨진 맛집 추천! -소셜청년 이대환-

수원 매교다리에 위치한 남자통닭! 



▲ 남자통닭 


남문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매장 방문보다는 배달을 많이 시켜드시는 것 같습니다. 간판하고 닭의 생김새를 보니 정말 남자다운 느낌이 물씬 납니다. ㅎㅎ




▲남자통닭 1층 모습


1층에 들어가 보니 왼쪽으로는 주방이 있고 오른쪽으로 테이블이 있었습니다.

일반 호프집 같은 분위기가 났습니다.ㅎㅎ




남자통닭 2층으로 가는 사다리


왜 예전집에는 이런 옥탑방 같은 느낌의 방들이 있었자나요. ㅎㅎ 신기했습니다.

근데 생각보다 사다리가 경사가 심하기 때문에 올라가실 때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




▲남자통닭 2층


2층에 올라갔더니 생각한 것보다 커서 깜짝 놀랐습니다. 여자친구나 친구들과 조용히 먹기에는 참 좋은 장소인 것 같습니다. ㅎㅎ





▲남자통닭 (양념반, 후라이드반)


저희는 양념반과 후라이드 반 즉,(반,반)을 먹었습니다. ㅎㅎ 둘다 맛있긴 한데 후라이드가 일품이였습니다. 사장님께서도 후라이드가 가장 인기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제 기억으로는 후라이드, 양념, 마늘치킨, 카레치킨 이렇게 4가지 메뉴가 있는 걸로 기억하네요 ㅎㅎ 역시 일 끝나고 치맥! 이런 좋은 곳 알게되어서 공유합니다. 혹시 아나요? 운 좋으면 저와 만나면 같이 치맥한잔 할 수도 있지 않겠습니까?^^





▲남자통닭 위치


남자통닭은 수원역에서 2-1번을 타시면 이춘택병원 다음역인 매교다리 역에서 내리시면 왼쪽으로 편의점이 하나 보이는데 그 바로 옆에 크게 보입니다. 2-1번 이외에도 남문으로 가는 버스는 무수히 많기 때문에 "전국 버스" 앱을 사용하여 검색해 보세요^^ 우리는 스마트한 사람들이지 않습니까?ㅎㅎ 


남자통닭 : 031 - 236 - 9289 (배달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