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셜청년의 생각

(47) 7월19일 개봉예정작 5백만불의 사나이 7월 6일 가로수길 불금파티 개최! 직장인들의 스트레스 풀어줄 획기적인 이벤트! -소셜청년 이대환-

                      5백만불의 사나이 박진영,민효린 주연


                         


은밀하게 5백만불을 전달을 명령한 로비전담 상무가 사실은 돈을 빼돌리고 자신을 죽이려 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회사원이 복수를 위해 펼치는 대반격의 코믹 추격극 영화 '5백만불의 사나이(제작 하리마오픽쳐스, 공동 제작 JYP 엔터테인먼트, (주)바른손, 제공/배급 CJ 엔터테인먼트, 각본 천성일, 감독 김익로,  등급 15세이상관람가)'가 오는 6일(금)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불금파티를 개최, 스트레스 팍팍 쌓인 직장인들과 함께 금요일 밤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라고 하네요.

은밀하게 5백만불 전달을 명령한 로비전담 상무가 사실은 돈을 빼돌리고 자신을 죽이려 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회사원이 복수를 위해 펼치는 대반격의 코믹 추격극 '5백만불의 사나이'의 박진영-민효린-조희봉-오정세가 이번 주 금요일 밤을 후끈 달아오르게 할 예정이다. 


우왕 진짜 재밌겠다 ㅠ0ㅠ 하지만 전 트레블리더 4기 발대식 여행가는걸로 ~ !!

6일(금) 신사동 가로수길 'bar sette'에서 예비 관객들의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신 나는 불금파티를 개최하는 것이다.

이번 파티는 무더운 여름, 쌓여만 가는 스트레스 타파를 위해 '5백만불의 사나이'의 주역들과 함께 펼치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이날 행사를 위해 가로수길은 '5백만불의 사나이'로 도배될 것이다.

거리 곳곳을 이미 '5백만불의 사나이' 배너도 도배되어 있으며, 박진영의 얼굴을 한 '5백만맨'이 다양한 경품이 든 '5백만백'을 선물로 나눠줄 서프라이즈 행사가 거리 곳곳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행사장에서는 '코미디빅리그' 이상준의 사회로 펀치 게임, 두더지 게임 등으로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코너와 헬륨 가스를 불고 직장상사를 욕하는 속 시원한 코믹 이벤트, 다양한 시식 이벤트와 음주 코너가 파티의 분위기를 더할 것이다.


이거 완전 흥미 진진하겠는데?ㅠ0ㅠ 재밌겠다 이런거 진작에 나도 좀 초대해주면 좋겠습니다 ^^

여기에 영화 속 '최영인(박진영 분)'이 상사인 '한상무(조성하 분)'에게 반격에 나서는 영화 속 설정을 활용한 '상사 욕 배틀' 이벤트와 예고편을 통해 깊은 인상을 남겼던 핫바 먹는 모습을 연상케 하는 '핫바 빨리 먹기' 이벤트로 파티의 분위기를 한층 업시킬 것이다.


나 핫바 완전 잘 먹을 자신 있는데 !!!! 와웅 ^^

그리고 마지막 이벤트를 통해 1등으로 뽑힌 관객에게는 50만 원 상당의 휴가비를 지원할 예정이며 이벤트를 통해 당첨되어 참석한 관객에게는 전원 예매권을 증정해 영화를 향한 기대감을 채워줄 것이다.

푸짐하고 다양한 이벤트로 관객들의 스트레스를 타파시켜줄 이번 '5백만불의 사나이' 불금파티는 개봉을 손꼽아 기다리는 많은 관객들에게 더욱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추노', '7급 공무원' 천성일 작가의 프로젝트이자 박진영-조성하-민효린-조희봉-오정세라는 이름만으로도 코믹한 다섯 배우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5백만불의 사나이'는 오는 19일(목) 개봉해 올 여름, 관객들의 스트레스를 통쾌하게 날려줄 것이다.


- 포스팅 참조 출처 : http://junglegalaxy.wo.tc/6682 중앙통신뉴스/조성빈 청소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 소셜청년 : 처음에 예고보는데 "얼굴 빼고 다 명품이다" 이래서 과연 누굴까? 라는 생각을 했는데 박진영이 나와서 깜짝 놀랐습니다. 예상을 뒤 엎는 캐릭터 ㅎㅎ 이건 뭐 박진영이 드림하이 한번 하더니 연기에 아주 맛 들렸나 보네요 ^^ 주연으로 민효린도 나온다는데 재밌겠네요 ㅎㅎ 오는 6일(금)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불금파티를 개최, 스트레스 팍팍 쌓인 직장인들과 함께 금요일 밤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라고 하네요^^




 


블로그 이미지



   Writer / 소셜청년 이대환

SNS네트웍스 (facebook.com/snsnetworks) 강의 & 컨설팅 및 홍보대행을 하며, 앞으로 멋진 소셜청년이 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꿈도 많고 하고 싶은 것도 많아져서 시간이 부족한 걸 요새 새삼 느끼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제 블로그에서 공부도 하고 좋은 정보도 많이 알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찾아주시는 여러분께 늘 행복이 가득하기를 바라며, 소셜의 즐거움을 알고 돌아가시기를 바라겠습니다.^^

페이스북 : facebook.com/ldh3137 

트위터 : twitter.com/ldh3137 

티스토리 블로그 : ldh3137.tistory.com

페이스북 페이지 : facebook.com/ldhsocialemdia

링크나우 : ldh3137.linknow.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