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픽앤조이 - 소셜커머스 정보 포털
핵심 : 소셜커머스 시장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로 소셜커머스 정보들을 한 곳에서 볼 수 있게 만든 소셜커머스 정보 포털 서비스임.
제이플럭스(대표 이수연)은 지난 7일 론칭한 메타 소셜커머스 서비스 사이트인 픽
앤조이(www.picknjoy.co.kr)가 날로 급증하는 소셜커머스 사이트들의 정보를 한 눈
에 손쉽게 알아볼 수 있게 해주는 소셜커머스 정보포털 사이트로 떠오르고 있다고
밝혔다.
소셜커머스 시장은 미국의 그루폰(www.groupon.com)이 지난 주 구글의 60억 달
러 인수제의를 거부하고 기업공개를 천명하는 등 성공사례가 속속 터져 나와 전세
계적으로 인터넷 서비스의 엘도라도로 떠오른 시장. 한국에서도 소셜커머스 시장
은 대기업이 직접 직영에 나선 기업부터 하이퍼로컬 기반 중소기업까지 다양한 형
태로 참여자가 늘어나는 추세다.
그런데 이런 고민을 한 번의 사이트 방문으로 한꺼번에 날려 버릴 수 있는 곳으로
픽앤조이가 등장한 것.
출처 : 2010/12/14, http://www.noteforum.co.kr/news/index.htm?nm=11758
'SNS 커머스 사례' 카테고리의 다른 글
(8) - 소셜청년 이대환 - 나이트 사파리 (0) | 2011.11.13 |
---|---|
(7) - 소셜청년 이대환 - 술탄 케밥 (0) | 2011.11.13 |
(5) - 소셜청년 이대환 - 경매 컨설팅 (0) | 2011.11.13 |
(4) - 소셜청년 이대환 - f-commerce (SNS 내 직접 입점하는 방식) (0) | 2011.11.13 |
(3) - 소셜청년 이대환 - 리바이스 (기존 웹과 연계하는 방식) (0) | 2011.11.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