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페이스북 사례

(6) - 소셜청년 이대환 - 불가리

#소셜청년_ #이대환_
6. 불가리 - 홈페이지 유입(상품 구매)을 위한 페이스북 페이지 프로모션 활용하기

핵심 : 불가리는 보석을 잘 표현할 수 있는 주제의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그 컨텐츠를 통해서 불가리 페이스북 페이지로 유입되게 한다. 그리고 페이스북 페이지의 컨텐츠들를 통해서 불가리 홈페이지로 유입시켜서 구매가 이루어지게 했다.

불가리는 bulgari라는 이름으로 f-commerce에 계정을 만들어 서비스하고 있다. 2011년 5월에 약 313천명의 펜을 보유하고 있다. 불가리는 페이스북 페이지로 상거래보다는 브랜딩에 비중을 더 두고 있다. 


 

불가리는 최근에 페이스북 브랜딩 활동을 위해서 Dream of an enchanted garden(매혹적인 정원의 꿈)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자연과 조화를 이룬 신비롭고 아름다운 정원의 이미지를 불가리에 투영한 동영상과 그 동영상과 어우리는 불가리 상품이 깔끔한 사진들과 함께 주제 영역을 잡아 제공되고 있다.


 

함께 주제 영역을 잡아 제공되고 있다.

불가리는 불가리 쇼핑몰을 근간으로 하되 불가리 페이스북은 샵으로 연결시키는 유통 채널 역할을 한다. 정원 프로모션 컨텐츠를 노출함으로써 보석을 함께 노출시키는 효과가 있다. 실질적인 구매는 불가리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서 불가리 홈페이지 (bulgari.com)에서 이루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