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셜청년의 피렌체09

이태리 현지 대형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는 커피머신! 가격표 입니다. [소셜청년의 fifenze09]



이태리가 커피가 가장 유명하신 것 아시나요?
제가 유럽여행 갔었을 때 가이드분이 스위스전쟁때 이태리가 도와줘서 커피만드는 기술을 줬고
그래서 이태리에 커피전통은 엄청 오래 되었기도 하고 굉장히 유명하다고 들었어요 ㅎㅎ

로마에 갔을때 이태리 사람들은 커피의 자부심이 굉장히 많아서 스타벅스같은 프렌차이즈들이 들어오지
못하게 한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오늘은 커피머신에 관심있으신 분들이 혹시나 있을까 해서 이렇게 정보 알려드려 봅니다^^



















음... 대체적으로 보니까 싼건 20유로 부터 ~ 비싼건 400유로 정도까지 하는 것 같네요^^

평균적으로는 한 150유로 정도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ㅎㅎ

혹시라도 이태리 정통 커피가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문의 주세요!!!

소셜청년 firenze09는 이태리제품 공동구매도 하지만 이런 다양한 물품도 구매 가능하니 생각있으신
분들은 참고해서 문의주셔도 되고 여행 가시는 분들은 하나 구매해 오시면 좋지 않을까요???


좋은 정보를 나누기 좋아하는 소셜청년이 드리는 팁입니다!

그럼 ~! 도움이 되셨기를 ^^


소셜청년의 firenze09 ▶ http://cafe.naver.com/firenze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