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S 마케팅 사례

(4) - 소셜청년 이대환 - 허슬러 란제리 (팔로워 1명당 100원 기부 이벤트)

4. 허슬러 란제리 - 팔로워 1명당 100원 기부 이벤트

핵심 : 소비자가 직접 착용컷을 올리고 이에 관련 아이템을 유니클로 온라인 판매 사이트로 연결한다. 유저들이 유니클로의 옷을 입고 찍은 사진을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투고할 수 있고, 다른 유저들과도 공유할 수도 있다. 또 마음에 드는 상품이 있으면 바로 유니클로 판매사이트로 이동시켜 구입이 가능하다.

허슬러 란제리는 트위터(http://twitter.com/HustlerKorea)를 통해 불우이웃을 돕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팔로워 1명당 100원 기부 이벤트'라는 제목으로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는 누구나 허슬러 란제리 트위터에 접속 후 팔로잉(following)만 하면 이벤트에 동참할 수 있다. 팔로워(followers) 수가 1명씩 늘어날 때마다 불우이웃 기금으로 100원씩 적립되는 방식으로 오는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달 간 진행된다. 허슬러 란제리는 지난 6월 국내 런칭 기념으로 트위터를 통해 "헌팬티 보여주면, 새팬티 줄게"라는 파격적인 이벤트 진행을 통해 이미 4,000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지난 이벤트를 통해 베스트셀러 마케팅 서적인 '10억짜리 홍보비법"에 트위터 홍보 성공 사례로 소개 되었고, 현재 허슬러 란제리 트위터는 속옷과 관련된 패션동향과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출처 - cafe.daum.net/kikis/9Fig/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