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S 브랜딩 사례

(17) - 소셜청년 이대환 - 허브누리

http://www.facebook.com/herbnuri

 



1 소개및 설명

향기가득한 허브누리입니다. 허브향에 흠뻑 취해 보세요.. 차는 마음의 여유랍니다.

전 세계 곳곳에 있는 차 원료로 자체 브랜드를 개발하는 게 꿈이에요.”

차(茶) 전문 온라인 쇼핑몰 허브누리(www.herbnuri.co.kr)의 이재성 대표는 “우리나라에 제대로 된 차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허브누리의 문을 열었다”며 이처럼 밝혔다.

2. 의견

허브누리 대표는 차에 관련 회사에 다니면서 차에 대한 관심으로 창업을 시작하여 차의 문화를 보급하며 정착에 많은 시간을 기울인 지금 정상적인 궤도에 올라 많은

업체로부터 상품을 받아 팔기도하고 개발도 하면서 허브누리는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삼각티백이 주 상품이다.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면서 회사의 브렌드 이미지를

한층 부각시키고 있으며 차문화에 선두주자로 자리 매김하는 페이지를 만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