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cafe.daum.net/imkimeunjin
1.소개및 설명
보리를 테마로 독창적인 도예 조형을 창조하고 있는 도예가입니다.
- 제31회 국제공모 전일미술대전 전일예술상(일본 도쿄, 2003)
- 전국 전통현대공예대전 금상(2004)
- 경남 미술대전 대상(2004)
- 마산미술인상(2006)
- 대한민국 미술전람회 부산 대상(2008)
- 대한민국 글로벌미술대전 우수상(2008)
- 대구경북미술대전 대상(2009)
- 제5회 국제공모 국제종합예술대전 최우수상(2009)
- 올해의 예술인상(2009)
2.의견
보리를 테마로 한 김은진의 도예이야기 페이스북은 국내외 적인 많은 수상을 한 경력과 작품성을 기반으로 소셜세일즈를 진행하는 곳이다. 소셜세일즈에 있어서
도자기의 포장과 배송과정에 파손이 문제이지만 최근에 분재나 자기 등의 포장기
술의 발전으로 큰 장애요소는 없고 가격과 제품에 수요를 맞춘다면 앞으로 가능성
이 있는 페이스북입니다
'SNS 브랜딩 사례' 카테고리의 다른 글
(23) - 소셜청년 이대환 - 참샘골 연꽃농원 (0) | 2011.11.21 |
---|---|
(28) - 소셜청년 이대환 -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0) | 2011.11.21 |
(20) - 소셜청년 이대환 - 동원 벌꿀 농장 (0) | 2011.11.21 |
(19) - 소셜청년 이대환 - 오랄비 (0) | 2011.11.21 |
(18) - 소셜청년 이대환 - 현대자동차 (0) | 2011.1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