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네트웍스] SNS실무 전략 공개 세미나
2012년 6월 14일 목요일 오후 7시30분 ~ 9시30분
<소셜 인플루언서 되기 전략>
■ 공개 세미나 주제
‘소셜 인플루언서 (영향력자) 되기 전략'을 강의합니다.
■ 공개 세미나 커리큘럼 (상세 커리큘럼 보기 => http://easyeun.com/46)
• 전략 : 소셜미디어 활용 전략
• 전략 핵심 브리핑 : 트위터 활용 전략 + 소셜 컨텐츠 제작 / 페이스북 활용 전략 / 블로그 활용 전략 + 프로모션 활용 전략
■ 공개 세미나 일정 및 장소
2012년 6월 14일 목요일 저녁 7시 30분 ~ 9시 30분
강남 메가HRD교육센터 (강남역 4번 출구, 버거킹 옆) * 약도 아래 참고
■ 오픈 세미나 수강료
사전 접수 1만 5천원 (6월 (현장 입금 2만원)
* 강의 문의 : 이대환 강사 010-2558-9470
■ 오픈 강의 신청 방법
1. 입금 후, 문자 주시면 연락 드리겠습니다. 우리은행 : 1002-044-528008, 예금주 : 이대환
(필요한 경우, 전화 상담 가능 – 이대환 010-2558-9470)
2. 수강자에게 필요한 강의를 준비할 수 있도록 신청양식(http://bit.ly/HeD0oo)을 작성해주세요.
■ 강사 소개
【소셜 인플루언서 이지은 강사】
• SNS네트웍스 대표 (010-9096-4310)
• 전) 미디어유 소셜미디어 컨설턴트 (LG전자 소셜미디어 운영 담당)
• 고려대학교 사회학과, 신문방송학과 (언론학부) 졸업
• facebook.com/joongsim0428, twitter.com/easyeuncom, easyeun.com
【SNS강의 경력】
• 정기강의 : SNS네트웍스 아카데미 '당장 써먹는 SNS' 정기 강의
• 대기업 : 강남경제인포럼, CEO 대상 'SNS로 만드는 명품소셜네트워크'
• 소상공인 : 경기테크노파크, CEO 대상 'SNS실무과정' 강의
• 공무원 : 서울시, 공무원 대상 'SNS이해와 활용' 강의
• 정치 : 국회의원 비서관 대상 '소셜정치를 위한 SNS 활용 전략' 강의 및 컨설팅
• 의료 : 한의원네트워크, 한의원 원장 대상 '직접 운영하는 SNS' 강의
• 스포츠 : 대한핸드볼협회, 서울시체육회, SK핸드볼실업팀 ‘SNS를 활용한 브랜딩 및 고객 유치’
• 금융 : 한국FP협회, 현대스위스저축은행 PB대상 ‘SNS를 활용한 개인 브랜딩과 고객 관리’
• 공익단체 : 기아대책, 'SNS이해 및 활용' 강의
• 기독교 : 목사 및 기독교인 대상 'SNS를 활용한 부흥 전략' 강의
■ SNS네트웍스 강의 철학
SNS는 자사에 대한 이해가 높은 내부 직원이 직접 운영할 때, 최고의 효과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SNS네트웍스는 수강자 스스로가 실질적으로 SNS를 운영할 수 있는 SNS실무 과정을 교육합니다.
--------------------------------------------------------------------------------------------------------------
[SNS네트웍스] SNS실무 전략 공개 세미나
'소셜 인플루언서 되기 전략'
[공개 세미나 커리큘럼]
일차 별 과정 | 주제 | 세부 내용 |
1강 소셜 인플루언서가 되라! | 소셜 인플루언서가 되라! | 미디어가 권력이다! |
소셜미디어 활용 목적 | ||
미디어 변천사 | ||
소셜 인플루언서의 가치 | ||
업계 브랜드 선점 전략 | ||
SNS뉴스 사이트 ‘위키트리’ | ||
위키트리 메인 노출 및 1위 랭킹 노하우 | ||
소셜미디어 소통 혁명 | 소셜미디어는 사람에 관한 것이다. | |
구매 결정시 영향 미치는 요인 | ||
디지털 마케팅의 진화 | ||
네트워크 시대 '검색에서 공유로' | ||
소셜미디어 어떻게 잘 할 것인가? | ||
소셜미디어 확산 원리 | SNS 원조는 한국이다? | |
확산원리 = 성공요인 | ||
개방 ‘API’ | ||
피드 (Feed) | ||
소셜미디어 채널 전략 | 소셜미디어 채널 역할 | |
소셜미디어 인맥 전략 | 소셜마케팅은 오프라인 마케팅이다? | |
소셜미디어의 핵심! 사람 = 신뢰 | ||
소셜미디어는 사람이 자산이다! | ||
소셜미디어 활용 전략 | 소셜 크리에이티브 마케팅 4가지 전략 | |
1. 정보 [사례를 통한 전략 분석] | ||
2. 재미 [사례를 통한 전략 분석] | ||
3. 참여 [사례를 통한 전략 분석] | ||
4. 온오프라인 연결 [사례를 통한 전략 분석] | ||
* 이하 내용은 전략과 활용 위주로 SNS 전문가 과정 '당장 써먹는 SNS' 실무 강의 브리핑 형식임. | ||
트위터 실전 활용 | 트위터 ‘속보 전달 = 실시간 정보’ | |
트위터 인맥관리 노하우 | ||
팔로워 1만명 만드는 법 | 팔로워 늘리는 노하우 | |
트위터 타겟 고객 찾기 | 타겟 고객 찾기 | |
페이스북 실전 활용 | 페이스북 프로필 | 브랜딩 전략 - 기본 기능 및 뉴 프로필 |
페이스북 그룹 | 홍보 & 마케팅 전략 | |
인맥 구축 및 관리 전략 | ||
블로그 실전 활용 | 블로그 컨셉 및 카테고리 정하기 | |
블로그 명함 만들기 | ||
| 블로그 소셜 채널 연동 | |
소셜미디어 프로모션 [실습] | [프로모션 사례 분석 및 기획 실습] |
|
'좋은 이벤트 추천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빅스타피자 명지대점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굿! [빅스타 명지대점_명지대 피자_명지전문대피자] (0) | 2015.09.23 |
---|---|
(6) 스퀘어원 12월이벤트 "스퀘어원 짧게 표현하기 이벤트" -소셜청년 이대환- (0) | 2012.12.03 |
(4) -소셜청년 이대환- [북티비365,233회]"쓰고 상상하고 실행하라" 문준호 저자와의 만남 -지식소통 조연심의 브랜드쇼 '책과 사람사이' (0) | 2011.12.07 |
(3) -소셜청년 이대환- 우리시대 멘토를 만나다 4회_소설가 박범신 작가 (0) | 2011.12.07 |
(2) -소셜청년 이대환- 우리시대 멘토를 만나다 3회_이상봉 패션디자이너 (0) | 2011.12.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