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셜청년의 생각

갤노트3 / 최신휴대폰 최저가 수원 우만동 YTT Plaza / 스마트폰도 스마트하게~! [소셜청년 이대환]


갤노트3 및 최신휴대폰 최저가 수원 우만동 YTT Plaza 스마트폰도 스마트하게~! 





수원시 우만동 연무중 근처에 있는 YTT Plaza를 소개합니다.

저도 이번에 여자친구가 핸드폰을 바꾸고 싶다고 해서 우연히 가게 되었는데요!

젊은 청년들이 운영하는 가게라 그런지 가게도 깔끔하고, 친절한 상담이 너무 마음에 들었네요^^








졸업생, 입학생 세일도 있고, 최대 50만원까지 지원해 준다는 저 문구가 확 땡기더라고요 ㅎㅎ

일반 휴대폰가게랑은 다른 인테리어에 끌려서 한 번 들어가 봤습니다.









내부 인테리어가 단순히 흰색으로 깔끔하게 한 다른 매장들과는 다르게 갈색계열의

인테리어가 들어가면서 굉장히 심플하고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가게였습니다. 


사람들도 바글바글하니 굉장히 많은 것 같았어요! 


찾아오시는 분들이 많다는 것은 그만큼 '스마트 청년' 들이 서비스가 남다른 거겠죠?ㅎㅎ







 

요즘은 스마트폰이 종류가 진짜 다양하네요! 이렇게 디스플레이 된 기계들을 보니

그냥 여기있는 것 다 가지고 싶네요 ㅎㅎ







아 이런 인테리어 진짜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이날 여자친구는 갤노트3로 핸드폰을 바꿨네요 ㅎㅎ


저도 바꾸고 싶었는데.... 아직은 여유치가 않아서 내년 초 쯤에 바꿀 예정이네요.


휴대폰 매장 가서 이렇게 포스팅을 써 보기는 첨이네요!








오픈 시간과 클로즈 시간입니다. 


참고하시고 가면 좋을 것 같네요^^








3명의 명함이 있길래 이렇게 가져왔습니다 ㅎㅎ



Yseterday, Today, Tomorrow 가 YTT의 약자였군요 ㅎㅎ


어제보단 오늘, 오늘보단 내일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YTT가 무슨뜻일까? 라는 고민을 했었는데 멋진 의미를 담고 있었네요^^







휴대폰 가게는 여기입니다. 경기 수원시 우만동 468-1 번지가 주소인데 지도로 치니까

저기를 찍어주네요! 저 근처가 다 1번지인가봐요~!!!


제가 동그라미 쳐 놓은 곳이 휴대폰매장 위치니 햇갈리지 마시고 참고하세요^^


혹 네비찍고 오실분들은 바로 앞에 '우만동 거농치킨' 이라는 치킨집이 있는데 

가게 바로 앞입니다.


그것으로 찍고 오셔도 될 것같네요^^










이게 이번에 여자친구가 바꾼 갤노트3인데 아.... 갖고 싶네요.... ㅠ0ㅠ


그럼 이상으로 리뷰를 마치고 휴대폰 바꾸시려고 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