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은 프로필로 네트워킹을 구축해야 하며, 무조건 친구를 5000명을 채워야 합니다. 하지만 자신에게 어떤 사람이 고객이 될까?라는 생각은 가지고 해야겠죠? 페이지를 구축하여 나만의 컨텐츠를 알려서 사람을 모으세요. 페이지는 무제한의 팬이 만들 수 있으며, 전략과 노하우를 제대로 성공만 시키신다면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것이 지금 보다는 훨씬 나아진 사업으로 가는 첫 걸음입니다.
중소기업은 sns상에서 누가 고객이 될 것인지를 분석하는 작업을 해야하며, 페이지를 만들어 페이지로 네트워킹을 하게끔 참여와 노출을 이끌어 가야한다. 컨텐츠를 어떻게 노출 시킬것이며, 사람들이 기업페이지에서 어떻게 자꾸 머무를 수 있게끔 할 것인지를 창충해 내는 전략이 곧 성공으로 이루어진다. 곧 브랜딩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대기업은 브랜딩은 이미 어느정도 되어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이전처럼 일일이 설문조사하면서 시간 보내실 겁니까? 차라리 페이지를 만들어서
페이지 상에서 팬들에게 설문조사를 이루고 고객의 얘기를 듣고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주면 그것이 대기업의 마케팅이며 브랜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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