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말은 하고 살자!

(11) -소셜청년 이대환- 신지수 교복 인증샷 “아직 고등학생입니다” 교복 입으니 훨씬 예뻐

신지수가 교복 인증샷을 게재했다.

Mnet '슈퍼스타K3'(슈스케3) 출신 신지수는 12월 14일 자신의 트위터에 "오랜만에 교복을 입고 집에 왔습니다. 이제 교복 입을 날도 얼마 안 남았네요"라며 교복 입은 사진을 올렸다.

잠시 후 신지수는 "많은 분들이 제가 스무살 넘었다고 생각하시더라고요. 저는 아직 고등학생입니다"며 교복 인증샷을 한장 더 게재했다.

 

신지수는 사진 속에서 교복을 입고 예쁜 미소를 지으며 귀여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여고생답게 깨끗한 피부와 초롱초롱한 눈이 돋보인다.

신지수 교복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귀여운 신지수, 교복 입으니까 훨씬 예쁘네", "그냥 봐도 아직 고딩처럼 어려보여요", "신지수 표정 너무 귀여워, 방송활동 많이 좀 했으면" 등 반응을 보였다. (사진=신지수 트위터)

- ㅎㅎ 저도 남자랍니다. 완전 이쁘네요 얼짱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