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S 브랜딩 사례

(13) - 소셜청년 이대환 - 우리 술

웹사이트 http://www.sool.or.kr

 

1.소개 및 설명

우리농산물로 만든 ‘맛, 향, 색상'등이 우수한 대한민국 술을 선정하여

대한민국 대표브랜드로 선정 육성 하고자 '2010 대한민국 우리술 품평회'를

개최하는 곳으로 제품 생막걸리,살균막걸리,약주,청주,과실주,증류식소주,리큐르,

기타 술을 취급 한다

2.의견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술도 민속주가 대세인데 특히 막걸리의 발효성분이 건강에

매우 탁월한 것으로 발표되면서 많은 소비와 함께 수출까지 하게 되어서 유사한

민속주들이 출시하는데 이들에 대한 품질 평가와 함께 홍보를 겸하는 페이스북

이다. 앞으로 새로운 민속주들이 계속 개발됨에 따라서 업무가 확대될 것이며

역할 또한 증대될 것으로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