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디젤 - 온-오프라인 연동 디젤캠 이벤트
디젤은 오프라인 매장에 디젤탬을 설치하고, 원하는 옷을 입어서 디젤캠을 통해서 페이스북에 바로 올려서 친구들에게 의견을 물어보게 함으로써 상품을 노출시킴. 친구의 권유가 구매 결정에 영향력이 높다는 것과 '좋아요'를 통한 페이스북의 컨텐츠 확산을 잘 이해한 이벤트임.
'SNS 세일즈 사례' 카테고리의 다른 글
(6) - 소셜청년 이대환 - 버거킹 햄버거 (페이스북 친구 삭제 이벤트) (0) | 2011.11.14 |
---|---|
(5) - 소셜청년 이대환 - 도미노 피자 (트위터 팔로워 수 활용 이벤트) (0) | 2011.11.14 |
(3) - 소셜청년 이대환 - Wells Fargo 은행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소통 및 유치) (0) | 2011.11.14 |
(2) - 소셜청년 이대환 - 체이스뱅크 (체이스뱅크 페이스북을 통한 금융 교육) (0) | 2011.11.14 |
(1) - 소셜청년 이대환 - 도요타 (도요타 모바일 페이지 오픈 기념 QR코드 이벤트) (0) | 2011.11.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