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디자인 플랜 - 소셜미디어 소통을 통한 브랜딩
핵심 : 소셜미디어를 통한 기업 가치 공유를 통해서 '디자인 잘 하는 회사'로 브랜딩함.
근무 중인 기업의 소셜미디어 도입부터 활용까지 전반적인 내용에 있어, 기업의 대표님께서 충분히 이해를 하고 계시고, 여러 면에서 서포트 해주시려 신경써주고 계신다고 하네요. 디자인 플랜의 사례입니다.
지금의 회사의 대표님께선 소셜미디어에 대해 역시나 잘 모르고 계시는 분중에 한분이라봐도 좋을것 같습니다. 다만, 열린 마음으로 제가 조언해 드리거나 함께 공유하고 고민해야 할 내용에 있어 충분히 협조를 해주고 계시기에~ 최근들어 제가 깔아놓은(?) 소셜미디어를 통해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과, 때로는 기업들로부터 이런저런 문의를 받다보니 놀라시기도 하고 ~ 매력에 흠뻑 빠지신 것도 같습니다.
디자인 잘하는 회사~ 디자인플랜은 소셜미디어를 통해 기업의 가치를 많은 분들과 공유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아래 블로그도 방문하셔서 댓글도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디자인 플랜이라는 회사에 입사지원을 해볼까 하는 사람들도 기업분위기 파악에 도움이 될 수 있으니 구경하시길!!!^^
출처 : http://socialstory.kr/1415 디자인 플랜에 어느 한 직원분이 적어주신 내용입니다.
'SNS 브랜딩 사례' 카테고리의 다른 글
(6) - 소셜청년 이대환 - 더 샘 (다양한 디지털 매체를 활용한 뷰티 브랜딩) (0) | 2011.11.13 |
---|---|
(5) - 소셜청년 이대환 - 필립스 - ‘Philips Vs.’캠페인 (0) | 2011.11.13 |
(4) - 소셜청년 이대환 - 현대카드 - 소셜미디어를 통한 스티비 원더 슈퍼 콘서트 홍보 (0) | 2011.11.13 |
(3) - 소셜청년 이대환 - 구창환원장의 개인 브랜딩 - 페이스북 전문가 브랜딩 (0) | 2011.11.13 |
(2) - 소셜청년 이대환 - 동원 F&B - SNS 브랜드 론칭 (0) | 2011.11.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