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페이스북 사례

(34) -소셜청년 이대환- 쌍용차, 페이스북 메인화면 꾸미기 이벤트 개최

쌍용차는 공식 페이스북의 메인화면을 고객들이 직접 제작한 사진으로 꾸미는 ‘페이스북 커버포토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응모를 원하는 고객들은 쌍용차 페이스북의 이벤트사진첩에 제공된 사진 중 원하는 사진을 이용해 자신만의 개성있는 커버포토를 제작, 페이스북으로 응모하면 된다.

응모사진은 페이스북 커버이미지 사이즈인 가로850×세로 315픽셀이어야 하며, 다른 사진과 함께 사용할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지 않는 사진이어야 한다.

▲ 쌍용차가 페이스북 메인화면 꾸미기 이벤트를 개최한다

응모작 중 소정의 심사를 거쳐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1등 30만원, 2등 20만원, 3등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부상으로 수여되며, 일정 기간 동안 쌍용자동차 페이스북의 얼굴로 활용될 예정이다.

응모 기간은 이달 18일까지며 선정 결과는 25일 발표된다.

쌍용차 최종식 부사장은 “페이스북은 소셜네트워크 시대에 맞춰 기업과 고객이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이라며 “앞으로도 SNS를 적극 활용하고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쌍용자동차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전승용 기자 car@top-rider.com <보이는 자동차 미디어, 탑라이더(www.top-rider.com)>

-출처- http://www.top-rider.com/news/articleView.html?idxno=9496 탑라이더



-소셜청년 : 쌍용자동차에서 페이스북 커버 포토컨테스트 이벤트를 개최하였군요.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고 고객들을 참여 시킴으로써 재미와 적은 돈으로 큰 효과를 얻을 수 있을 듯 하네요. 좋은 사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