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르노자동차 - 네델란드 대형 모터쇼에서의 온오프라인의 결합 페이스북 마케팅
핵심 : 자동차 뿐만 아니라 다른 분야에서도 중요하게 고민해봐야 할 필요성이 있다.
www.facebook.nl/RenaultNederland
르노삼성은 자동차 전시회에서 르노 페이스북 페이지의 친구 추천을 할 수 있도록 페이스북 스탠드를 설치했다.
카드에 관람객 개개인의 페이스북 계정을 미리 등록해 놓았다. 카드를 온라인 상에서 'Like' 클릭을 한 것과 동일하게 자신의 프로필이 페이스북에 올라가게 했다.
'페이스북 사례' 카테고리의 다른 글
(6) - 소셜청년 이대환 - 불가리 (0) | 2011.11.15 |
---|---|
(5) - 소셜청년 이대환 - 뉴트로지나 (맨 소셜무비 앱 이벤트) (0) | 2011.11.15 |
(4) - 소셜청년 이대환 - 소셜북스 (페이스북 페이지의 성공 방정식) (0) | 2011.11.15 |
(3) - 소셜청년 이대환 - 듀오백 (듀오백 페이스북 프로필 모델되기) (0) | 2011.11.15 |
(2)- 소셜청년 이대환 - LG전자 페이스북 (고객과 친구처럼 소통하기) (0) | 2011.11.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