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청년_ #이대환_
3. 듀오백 - 듀오백 페이스북 프로필 모델되기
핵심 : 브랜드의 모델을 페이스북 친구들 중에서 뽑는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페이스북 팬들의 참여와 충성도를 높였다.
듀오백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서 듀오백 모델 선발 이벤트를 진행했다. '듀오백;을 주제로 한 사진을 찍어서 올림으로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출처 : 페이스북 듀오백 페이지
'페이스북 사례' 카테고리의 다른 글
(6) - 소셜청년 이대환 - 불가리 (0) | 2011.11.15 |
---|---|
(5) - 소셜청년 이대환 - 뉴트로지나 (맨 소셜무비 앱 이벤트) (0) | 2011.11.15 |
(4) - 소셜청년 이대환 - 소셜북스 (페이스북 페이지의 성공 방정식) (0) | 2011.11.15 |
(2)- 소셜청년 이대환 - LG전자 페이스북 (고객과 친구처럼 소통하기) (0) | 2011.11.15 |
(1) - 소셜청년 이대환 - 르노 삼성 자동차 (0) | 2011.11.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