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페이스북 사례

(1) - 소셜청년 이대환 - 르노 삼성 자동차

1. 르노자동차 - 네델란드 대형 모터쇼에서의 온오프라인의 결합 페이스북 마케팅

핵심 : 자동차 뿐만 아니라 다른 분야에서도 중요하게 고민해봐야 할 필요성이 있다.

www.facebook.nl/RenaultNederland



르노삼성은 자동차 전시회에서 르노 페이스북 페이지의 친구 추천을 할 수 있도록 페이스북 스탠드를 설치했다. 

 


카드에 관람객 개개인의 페이스북 계정을 미리 등록해 놓았다. 카드를 온라인 상에서 'Like' 클릭을 한 것과 동일하게 자신의 프로필이 페이스북에 올라가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