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셜청년의 생각

(22) -소셜청년 이대환- 원더풀 라디오 이민정, 이정진, 이광수 주연

오늘 영화관에 가서 원더풀 라디오를 보고 왔습니다 ㅎㅎ
평이 어떤분은 재밌다고 하고 어떤분은 별로라 하더라고요. 그래서 반신반의 하였지만 
영화관으로 갔습니다 ㅎㅎ 영화 시작!!


현재 최고의 CF스타로 거듭난 이민정이 주연으로 나오면서 절세미인의 미모를 흠뻑 뽐내더라고요 ㅎㅎ
이정진이 라디오 PD로 나오는데 둘이 잘 어울렸습니다 ^^






아.. 그대에게 보내는 노래?였나 이민정이 만든 새코너에 나오신 택시기사님 입니다. 자세한 건 영화관가서 보세요 ㅎㅎ 이 사연 듣다가 눈물이 주르륵..ㅠ0ㅠ 아.. 







아무래도 방송국에서 하다보니 많은 까메오들이 등장하더군요 ㅎㅎ 전 그중에 김태원씨가 멋있었는데
다른분들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ㅎㅎ 저 넘버원 표시 딱 저부분에서 멋있었습니다 ㅎㅎ






장금이?에 나왔던 아역배우라고 하네요 ㅎㅎ 인순이의 아버지 부르는데 대 감동이였습니다. ㅎㅎ
아버지를 왜 불렀을까요??ㅎㅎ 궁금하시면 영화관으로 ㅎㅎ





아 이 영화를 보면서 누구보다도 뇌리에 남는건 단연 우리 광수입니다.
불쌍하기도, 멋있기도, 재밌기도, 진상이기도 했던 우리 광수 ㅎㅎ 주연보다 더 인상 깊게 남네요 ㅎㅎ
광수때문에 실컷 웃으면서 본 것 같습니다.ㅎㅎ



ㅎㅎ 이상 소셜청년의 원더풀라디오 후기였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강추!!!ㅎㅎ 광수가 앞으로 더욱 많이 좋아질 것 같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