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셜청년의 생각

(21) -소셜청년 이대환- 나는 가수다 신효범 1위 인순이의 이별 연습


오늘 나는 가수다에서 처음 본 신효범이란 가수입니다.

누구지? 하고 멍하니 쳐다보다 가장력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정말이지 옛날 노래는 이렇게 좋은 노래가 넘쳐나는데 요새 아이돌 노래는 노래보다는 그저 아이돌 가수들의
인기때문에 있는 노래인듯 한 느낌이 드네요.

국민은 노래를 듣는 것 만이 아닌 따라 부르기 쉬웠을 때 대중적인 노래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외모가 아닌 가수들의 진정성이 가수들의 세계가 되기를 바랍니다. 멋진 노래 많이 불러주세요 ㅎㅎ

앞으로도 응원하겠습니다. 신효범님 화이팅 입니다 ^^











순위              가수명                  미션곡                                 원곡

1위               신효범                 이별 연습                        인순이 - 이별연습
2위               적 우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          안치환 -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
3위               김경호                  밤   차                           이은하 - 밤차
4위               윤민수                짚시 여인                        이치현과 벗님들 - 짚시 여인
5위               거 미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임희숙 -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6위               테 이                  넌 할 수 있어                    강산에 - 넌 할 수 있어
7위               박완규                내일을 향해                      신성우 - 내일을 향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