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고경민기자] 용감한녀석들의 음원 반응이 폭발적이다.

26일 0시를 기해 KBS 2TV '개그콘서트'(개콘) 코너 '용감한 녀석들'의 신보라, 박성광, 정태호가 부른 노래 '기다려 그리고 준비해'가 음원으로 출시된 가운데, 음원차트 1위를 점령하고 있다.

'기다려 그리고 준비해'는 26일 오후 6시 현재 주요 온라인 음원판매 사이트 중 소리바다를 비롯 네이버뮤직, 벅스뮤직, 엠넷뮤직, 올레뮤직 등에서 실시간 음원순위 1위를 기록중이다. 그 외 몽키3에서는 2위, 싸이월드뮤직에서는 4위를 기록하는 등, 상위권을 점유하고 있다.

용감한 녀석들의 첫 디지털 싱글 '기다려 그리고 준비해'는 '개콘'을 통해 화제를 모은 곡으로 가수 뺨치는 가창력의 신보라가 파워풀한 보컬을 선보였으며 박성광과 정태호는 뛰어난 랩 실력을 뽐냈다.

이에 네티즌들은 "뜰 줄 알았다", "신보라 역시 물건이다", "가수 못지않은 실력, 대박날 듯", "앞으로도 계속 나왔으면 좋겠다"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용감한 녀석들은 '기다려 그리고 준비해'로 발생되는 수익금 전액을 불우이웃을 돕는데 기부할 계획이다.

['기다려 그리고 준비해'를 음원으로 출시한 용감한 녀석들. 사진 = 위닝인사이트 제공]
고경민 기자 goginim@mydaily.co.kr
-출처-   
http://www.jb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428391 중부매일



-소셜청년 이대환 : 용감한 녀석들 완전 재밌게 보고있는데 음원까지 나왔네요 ㅎㅎ
어제 개콘보니까 수익금 전부를 기부한다고 하던데 저도 빨리 구매해야 겠습니다.
늘 국민에게 웃음을 선사하여 기쁨을 주는 개콘 용감한녀석들팀 화이팅 하시구요!!!!
앞으로도 멋진 모습 기대해도 되겠습니다. 정태호, 신보라, 박성광 요새 완전 매력에 푹 빠졌어요!!ㅎㅎ 아 김준현도 너무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ㅎㅎ  






Posted by 소셜청년 이대환 소셜청년 이대환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