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광고 이유
트위터
광고이유
광고 이유
▶ 신규매체/ 캠페인 타깃팅이 필요할 때/ 지속적으로 고객과의 관계형성이 필요할 때 유용
▶ 오픈 소셜 시대도래로 장소/시간 제약이 없는 커뮤니케이션 각광
▶ 스마트폰의 대중화 - 스마트폰 이용자가 많아짐에 따라 SNS 이용 활성화
▶ 스마트폰 이용자가 많아짐에 따라 FB 활성화 ! 2030대 비중 높다
▶ Facebook – 지속적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국내 No.1 SNS
•타겟팅 광고 집행을 통해, 관심 타겟의 광고주 페이지 방문 유도 가능
•커뮤니케이션 강화 가능 : 다양한 Creative 구현 가능, 지속적 관계 형성 가능, 양방의 동의에 의해 관계가 맺어지기 때문에, 관계 형성이 ‘폐쇄적’인 매체지만,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
•텍스트, 이미지 등 컨텐츠 글자 수에 제약이 없고, 노트 기능을 활용하여 장문의 컨텐츠 제작 가능
•글 수 및 팬 수, 내 글에 대한 댓글 및 좋아요 수를 통해 활성화 정도 측정 가능
•타겟 유효 노출을 통한 접점 확대, CPC 1,000원대의 효율적 Media임트위터
광고이유
▶ 연간 성장률 - 1500%이며 정보전파와 파급효과를 노린 미디어로 전문적 (시사, 사회, 정치, IT 등), 지성적이며 신뢰 기반의 신속한 미디어임
▶ Retweet(RT) 기능을 통한 재생산 시스템: 바이럴 마케팅에 매우 유용함 '소셜청년의 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6) - 소셜청년 이대환 - 페이스북, 트위터 마케팅 광고 종류 (0) | 2011.11.29 |
---|---|
(5) - 소셜청년 이대환 - 페이스북, 트위터 마케팅 활용기능 (0) | 2011.11.29 |
(3) - 소셜청년 이대환 - 페이스북, 트위터 마케팅 방법 (0) | 2011.11.29 |
(2) - 소셜청년 이대환 - 페이스북, 트위터 마케팅 영역 비교 (0) | 2011.11.29 |
(1) - 소셜청년 이대환 - SNS는 무엇일까? (0) | 2011.11.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