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디젤 - 오프라인 페이스북 이벤트 서 디젤의 브랜드 인지도가 높아졌다.
지난 여름 독일의 한 공원에서 펼쳐진 디젤 오프라인 행사 “페이스파크(facepark)의 내용입니다. “페이스파크(facepark)”라 칭한 오프라인(공원)에 모인 참가자들은 모두 몸에 큰 보드판을 걸고 (마치 페이스북의 담벼락 같은) 프로필을 담고 공원을 돌아다니면서 서로를 직접 만납니다. 이 자리에서 만난 사람들은 서로의 보드판(담벼락)에 댓글을 남겨주기도 하고, 좋아요!를 하기도 하면서 친해지는 거죠~ 온라인의 페이스북 보다 좀 더 소셜하게 말이죠. 이 캠페인은 온라인 트위터, tv, 기사가 자연스럽게 언급되는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영상자료 : http://www.youtube.com/embed/dDyQtSyQbIo
'SNS 브랜딩 사례' 카테고리의 다른 글
(10) - 소셜청년 이대환 - 삼성 경제연구소 (0) | 2011.11.21 |
---|---|
(9) - 소셜청년 이대환 - 돌파구 닷컴 (0) | 2011.11.21 |
(7) - 소셜청년 이대환 - KT (소셜미디어 소통을 가장 잘하는 회사로 브랜딩) (0) | 2011.11.13 |
(6) - 소셜청년 이대환 - 더 샘 (다양한 디지털 매체를 활용한 뷰티 브랜딩) (0) | 2011.11.13 |
(5) - 소셜청년 이대환 - 필립스 - ‘Philips Vs.’캠페인 (0) | 2011.11.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