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미디어 기업활용 방안
(1)브랜딩 차원에서의 활용
(2)고객 만족을 위한 CS 차원
(3)새로운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홍보차원
(4)실질적인 세일즈 포인트
(5)기업이만든 디지털 콘텐츠를 배포하는 신디케이션
(6)기업의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해 소비자의 아이디어를 듣는 창구
(7)소비자의 의견을 빠르게 모니터링 하여 위기관리에 대응 도구
(8)소비자 의견에 대한 세밀한 모니터링을 통해고객으로부터 인사이트를
얻는 창구 역할
'소셜청년의 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11)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SNS 마케팅 활용 사례 시사점 (0) | 2011.11.29 |
---|---|
(10) - 소셜청년 이대환 - 소셜네트워크 및 소셜미디어 관련 자료 사이트 (0) | 2011.11.29 |
(8) - 소셜청년 이대환 - 트위터, 미투데이 성향 및 특징 비교 (0) | 2011.11.29 |
(7) - 소셜청년 이대환 - 페이스북, 트위터 마케팅 광고 효과 (0) | 2011.11.29 |
(6) - 소셜청년 이대환 - 페이스북, 트위터 마케팅 광고 종류 (0) | 2011.11.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