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셜청년의 생각

(7) - 소셜청년 이대환 - 페이스북, 트위터 마케팅 광고 효과


페이스북 

광고 효과


페이스북은 (브랜드정보전달/ 브랜드관리/ 실시간소통/ 생활정보전달 등)으로 유형을 분류하여 운영할 수 있다.

광고주의 펜페이지 개설 및 운영을 위해서는 로열티 높은 운영자의 장기적인 노력 필수임

브랜드 최신정보(신상품,이벤트등) 및 로열티 있는 이용자의 댓글등을 통한 브랜드에 대한 소식 자동 업로드

수송, 통신하, 패션•화장품, 대기업등에서 주로 개설 했으며 다수의 펜확보를 위한 이벤트 제공

상품에 대한 소비자 반응에 대한 빠른인지 가능하며, 리스크 발생시 상대적으로 발빠른 대응 가능

광고주 펜페이지 개설로 자신과 네트워크된 지인들에게까지 자연스럽게 브랜드 노출 가능함

팬페이지의 운영에 지정 책임자가 많은시간과 노력을 기울여야만 효과를 높일 수 있음




트위터

광고 효과

▶ 이보다 더 빠른 정보전파와 파급효과가 없다.

▶ 이슈화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