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광고 효과
트위터
광고 효과
페이스북
광고 효과
▶ 페이스북은 (브랜드정보전달/ 브랜드관리/ 실시간소통/ 생활정보전달 등)으로 유형을 분류하여 운영할 수 있다.
▶ 광고주의 펜페이지 개설 및 운영을 위해서는 로열티 높은 운영자의 장기적인 노력 필수임
▶ 브랜드 최신정보(신상품,이벤트등) 및 로열티 있는 이용자의 댓글등을 통한 브랜드에 대한 소식 자동 업로드
▶수송, 통신하, 패션•화장품, 대기업등에서 주로 개설 했으며 다수의 펜확보를 위한 이벤트 제공
▶상품에 대한 소비자 반응에 대한 빠른인지 가능하며, 리스크 발생시 상대적으로 발빠른 대응 가능
▶광고주 펜페이지 개설로 자신과 네트워크된 지인들에게까지 자연스럽게 브랜드 노출 가능함
▶팬페이지의 운영에 지정 책임자가 많은시간과 노력을 기울여야만 효과를 높일 수 있음트위터
광고 효과
▶ 이보다 더 빠른 정보전파와 파급효과가 없다.
▶ 이슈화 가능하다. '소셜청년의 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9) - 소셜청년 이대환 - 소셜미디어 기업 활용 방안 8가지 (0) | 2011.11.29 |
---|---|
(8) - 소셜청년 이대환 - 트위터, 미투데이 성향 및 특징 비교 (0) | 2011.11.29 |
(6) - 소셜청년 이대환 - 페이스북, 트위터 마케팅 광고 종류 (0) | 2011.11.29 |
(5) - 소셜청년 이대환 - 페이스북, 트위터 마케팅 활용기능 (0) | 2011.11.29 |
(4) - 소셜청년 이대환 - 페이스북, 트위터 마케팅 광고 이유 (0) | 2011.11.29 |